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로지텍 Arx Control 스마트폰으로 컨트롤하기

반응형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및 키보드를 사용한다면 로지텍 소프트웨어와 로지텍 Arx Control 까지 사용해보는 것이 어떨까? 로지텍 주변장치의 각종 커스텀 설정을 할 수 있는 로지텍 소프트웨어는 PC에서 로지텍 기어를 제어할 수 있다.

그리고 로지텍 Arx Control은 스마트폰으로 내 게임 실행, PC 상태 확인, 로지텍 마우스의 DPI 설정, 로지텍 키보드의 G키의 활용을 할 수 있다.

Logitech Arx Control

먼저 로지텍 소프트웨어가 PC에 설치되어 있어야 된다. 그리고 스마트폰에서 Logitech Arx Control 앱을 설치하고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공유기의 와이파이에 연결해야된다.

로지텍 Arx Control

이제 스마트폰에 다운로드한 ARX Control 앱을 실행한다. 

Arx Control pc

그럼 PC에 설치된 로지텍 소프트웨어에서 연결을 수락할지의 여부가 뜬다. 를 클릭하여 연결을 시도한다.

내 게임

로지텍소프트웨어
로지텍 Arx Control 연동

내 게임 탭에는 PC에 설치된 로지텍 소프트웨어와 연동된다. PC의 로지텍 소프트웨어에 게임 프로필이 있으면 Arx Control 앱에 연동되여 스마트폰에서 게임을 실행할 수도 있다.

로지텍 G 키보드 기준

키보드 찾기

로지텍 키보드 기준 아래 2번째 메뉴를 클릭하여 상단 찾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현재 컴퓨터에 설치된 게임중에 프로필 설정이 가능한 게임을 찾을 수 있다.

로지텍 G 마우스 기준

마우스 찾기

로지텍 마우스 기준 하단의 2번째 아이콘을 클릭하면 게임 프로필을 찾을 수 있다.

프로파일

그러면 로지텍 소프트웨어 프로파일러가 알아서 게임을 찾는다.

PC 상태

사용량

현재 PC의 CPU / GPU / RAM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체크 할 수있다.

마우스

dpi

마우스 탭에서는 현재 사용하는 로지텍 마우스의 DPI 세부값을 조정할 수 있다.

미디어

미디어 컨트롤

현재 PC에서 실행중인 미디어플레이어의 리모콘 역할을 한다. (팟플레이어 동작 확인)

G키

기본프로필게임용프로필

로지텍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로지텍 게이밍 기어를 선택한 게임의 프로필로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및 키보드가 가격이 있는 편이라도 이렇게 소프트웨어적으로 세부 컨트롤을 할 수 있다는점은 타회사 게이밍 기어보다 월등한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