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유니콘 https pc 사용법!

반응형

https 차단으로 인터넷 이용이 불편하신가요? PC 환경에서도 광고없이 어떠한 정보를 수집하지 않는 무료 pc https 우회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또한 VPN으로 해외 서버를 경유하는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속도 저하 없이 차단된 https 사이트 접속이 가능합니다.

유니콘 https pc 버전은 기존의 goodbyedpi 와 유사한 프로그램입니다. 그런데 goodbyedpi는 GUI 환경이 아니기 때문에 사용하기가 불편했었죠. 유니콘 https pc 버전은 GoodByeDPI GUI 및 시크릿DNS 처럼 사용하기 쉬운 GUI 환경입니다. 차이점이 있다면 유니콘 https for windows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용해야되네요. 

모바일 버전은 인트라 앱과 유사합니다.

가끔 https 우회를 하려고 무료 VPN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러한 목적으로 무료 VPN을 사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위험하기 때문이죠.

유니콘 https pc

유니콘 HTTPS for Windows

우회 프로그램 유니콘 https pc버전은 유니콘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많은 https 우회 프로그램이 있지만 유니콘이 가장 사용하기 편합니다.

유니콘 https for windows

메인페이지 상단 Download 드롭메뉴에서 유니콘 HTTPS for Windows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그럼 설치를 해보겠습니다. 

설치

무료 프로그램이라고 여러가지 함께 잔뜩 깔릴 줄 알았는데, 그런 것 없이 깔끔하네요.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마무리합니다. 

on

유니콘 https를 실행하면 버튼을 눌러 HTTPS를 보호하라고 안내가 뜹니다. 중앙에 있는 스위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아이콘이 ON으로 바뀌면서 SNI 필드 검열 우회를 통해 차단된 https 사이트 접속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당연히 https 사이트 접속시 맨앞 주소는 http가 아닌 https로 입력해야겠죠? 

설정

설정을 한번 보겠습니다. DNS가 1.1.1.1 Cloudflare 서버가 기본값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8.8.8.8 Google DNS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별도의 DNS 설정도 가능하네요. 부가적인 기능으로 윈도우 시작 시 자동실행이 가능합니다. 다른 우회 프로그램보다 사용하기는 편리하네요. 

유니콘 모바일

참고로 모바일 버전도 있네요. 플레이스토어에 유니콘이라고 검색하면 나옵니다. 전체적인 UI나 사용방법은 인트라와 비슷하네요. 모바일 버전도 pc와 마찬가지로 속도저하 없이 터치한번으로 스위치를 켜면 https가 보호됩니다. 

모바일 유니콘 https

모바일 버전은 네트워크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기 위해 VPN 연결을 설정할 수 있도록 권한을 요구하네요. 확인을 터치하면 바로 작동됩니다.

[소프트웨어] - PC HTTPS 우회 방법 GoodbyeDPI

[모바일] - 안드로이드 https 우회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