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로지텍 g302 드라이버 설치!

반응형

저는 로지텍 하면 무선 마우스 제품부터 떠올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로지텍에는 수많은 게이밍 마우스 라인업이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다양한 라인업으로 게이머의 요구를 충족하고 있죠. 

그리고 가격대도 아주 다양한데요, 아무리 값 비싼 마우스라도 내 손에 맞지않고 불편하고, 많은 기능이 있더라도 활용하지 않는다면 의미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 손에 가장 잘맞고 저렴한 마우스가 베스트겠죠? 

화려하지만 불필요한 기능으로 가득찬 고가의 마우스는 우리가 원하는게 아니죠. 

그중에서 로지텍 g302 Daedalus Prime 게이밍 마우스는 MOBA 게이머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특히 롤에 사용하기 좋겠죠? 저는 사용해본적이 없지만, 가볍고 편안한 디자인이 특징인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마우스죠? 

그리고 G델타 제로 센서를 사용하며, 4000dpi, 무게는 87g으로 아주 가벼운편에 속합니다. 

또한 led 및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버튼들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로지텍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주는 것이 좋은데, 로지텍은 모든 G시리지 제품들을 G HUB 프로그램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로지텍 g302 드라이버

로지텍 G302 드라이버

로지텍 고객지원

로지텍 g302 마우스는 유선 게이밍 마우스이기 때문에 컴퓨터에 USB만 연결하면 바로 드라이버가 설치되면서 마우스가 작동하게 됩니다. 

그런데 로지텍 G302 마우스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G HUB 설치가 필요합니다. 그러기위해 로지텍 고객 지원 페이지에 접속하여 'g302'라고 검색합니다. 

드라이버 다운로드

G HUB는 초기 출시당시 사용하기도 불편한점이 많았는데요,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왼쪽 다운로드 탭을 클릭하면 운영체제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가장 최신 버전의 G HUB 다운로드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하도록 합니다. 

로지텍 G HUB

로지텍 G HUB 설치를 해봅시다.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프로그럼 설치가 진행됩니다. 

g hub 설치

만약 설치가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컴퓨터를 재부팅한뒤, 재설치하면 깔끔하게 진행됩니다. 

G hub를 실행하면, 이제 자동으로 G302를 인식하게 되어 각종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게됩니다. g302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계신가요? 

g3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