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mbc every1 온에어 보는법

반응형

mbc every1 채널은 주로 MBC 예능 재방송 및 자체 예능을 방영하고 있습니다. 정식 MBC와는 다른 채널이기 때문에 MBC Every1 온에어 시청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주로 MBC 예능 재방송을 많이 하기 때문에 미리 MBC Every1 편성표를 확인하셔서 원하는 방송이 몇시에 하는지 파악해두는 것이 좋겠죠? 

MBC Every1 온에어는 PC 또는 스마트폰 모두 무료로 볼 수 있으니, 편한 방법으로 보시면 됩니다. 단, 로그인 없이 볼 수 있는 방법은 스마트폰으로 보는 것입니다.

mbc every1 온에어

mbc every1 온에어

mbc every1 온에어 접속

mbc every1 온에어 실시간 tv 보기 먼저 컴퓨터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mbc 온에어로 접속합니다. 그러면 Adobe Flash Player를 허용하라고 나오는데로 여기 말고 조금 더 아래로 스크롤 해야됩니다. 

TV

중간쯤에 보면 TV 영역에 공중파 MBC 뿐만 아니라, MBC PLUS 관련 채널이 있습니다. 여기서 MBC every1 채널을 선택합니다.

무료 온에어

그리고 플래시를 허용해주시면 mbc every1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기가 가능합니다. 단, PC 환경에서는 로그인하지 않으면 3분 미리보기만 가능하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됩니다. MBC 회원가입만 하고 이용권은 구매하지 않아도 온에어 시청은 가능하므로 걱정하지마세요. 

다음은 스마트폰으로 mbc every1 온에어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스마트폰은 mbc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온에어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앱스토어 및 플레이스토어에서 MBC 앱을 설치합니다. 그리고 상단에 보이는 온에어 화면 아래에서 MBC every1 채널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mbc every1 편성표

그리고 mbc 앱 화면 하단에서 mbc every1 편성표 확인도 바로 가능하네요. 

웨이브 mbc every1

마지막으로, mbc every1 실시간 채널 보기가 가능한 OTT 서비스는 웨이브가 있습니다. 웨이브 LIVE 탭에서 인기 채널 NOW를 선택합니다.

웨이브 MBC 에브리원

여기서 MBC Every1 채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는 검색을 하셔도 되구요. 

웨이브 라이브 MBC EVERY1

웨이브 앱도 이용권 없이 로그인만 하셔도 무료 온에어 시청이 가능합니다. 모두 살펴보니 스마트폰에서 MBC 앱으로 mbc every1 무료 온에어 시청이 로그인도 없고 가장 간편한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