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OCN 온에어 실시간 보기

반응형

OCN은 주로 영화를 송출하는 채널이며, 최근에는 OCN 오리지널 드라마 및 인기 영화를 방송해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OCN 편성표를 미리 확인하여, 보고싶었던 영화가 있었다면 시간맞춰서 TV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런데 컴퓨터 및 스마트폰으로 OCN 온에어 실시간 무료보기는 많은 제한사항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OCN 온에어 실시간 보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OCN 온에어 보는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1. TVING

OCN은 영화채널이라서 티빙에서는 이용권을 구매후 시청해야됩니다. 그런데! 루갈 같은 OCN 오리지널 드라마는 이용권이 없어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첫번째 방법은, OCN 편성표를 미리 확인하여 티빙에서 루갈 본방송 및 재방송은 온에어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영화만 이용권 필요합니다) 현재 저도 이용권없이 티빙에 회원가입만 해둔 상태인데 루갈을 무료로 볼 수 있었습니다. 

TVING OCN

스마트폰으로 OCN 온에어를 보려면 티빙 어플을 설치해서 보면 되는데요. 지금 스크린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영화가 방송하는 시간에는 이용권을 구매하라고 나와있어요. 그런데 OCN 드라마 루갈이 방송하는 시간에는 이용권 구매하기가 뜨지않고 OCN 온에어를 무료로 볼 수 있었습니다. 

루갈 재방송

2. KT SEEZN

KT SEEZN OCN

KT 통신사 사용자 중에서 무제한 요금제 사용하시는 분들은 전 올레tv 모바일 이었던 시즌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KT 시즌 이용자는 영화 및 드라마 상관없이 OCN 실시간 보기가 가능합니다. 

두번째 방법은, 시즌 앱을 실행하여 상단에 있는 LIVE 아이콘 및 인기 실시간TV를 터치해서 왼쪽 영화/시리즈 탭을 선택하면 OCN 채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단, pc버전 올레tv 모바일에서는 OCN 채널이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