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사용하기!

반응형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베이직 버전은 개인유저에 한하여 제한된 기능으로 광고와 함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폴라리스 오피스 프로그램 하나로 아래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PDF 까지 읽기 및 편집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모바일 오피스로 시작하여 현재는 PC버전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PC에서 무료 오피스를 사용하기 위해 많이 찾는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요즘 대세가 클라우드죠? 무료 베이직 버전 사용자는 60MB 용량의 제한이 있습니다. 오피스 따로 한글 따로 이렇게 사용하시는 것이 불편하다면, 폴라리스 유료 버전을 사용하여 광고없이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버전 다운로드

클라우드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버전은 Polaris Office 클라우드 버전입니다. 폴라리스오피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클라우드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네이버 자료실로 이동되므로, 네이버자료실에 등록된 폴라리스 오피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동의 및 설치

설치파일을 실행해봅시다. 모든 오피스 문서를 폴라리스 오피스로 실행하고 싶으신 분들만 문서의 기본 프로그램으로 Polaris Office를 사용합니다. 를 체크합니다. 그리고 동의 및 설치를 클릭하세요. 

PDF편집

설치는 어렵지 않고 쉽게 끝납니다. 글꼴 추가 설치하기는 필요하신 분들만 하시고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무료 오피스

폴라리스 오피스를 실행하면 로그인하기가 뜨는데요, 로그인 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고로 로그인하지 않으면 7일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계속 무료로 사용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겠죠?

로그인

폴라리스 오피스 계정은 구글 또는 페이스북 계정으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PC버전

광고가 뜨긴 하지만 개인이 무료로 사용하기에는 문제가 없어보입니다. 인터페이스는 깔끔하고, 호환성도 괜찮은 것 같군요. 폴라리스 오피스 pc버전은 모바일버전에서 불필요했던 기능들을 추가했다고 하네요. 

모바일 폴라리스 오피스

모바일에서 문서 작업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모바일 폴라리스 오피스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pc버전과 같은 계정을 사용하시면 클라우드로 사용할 수 있어서 pc와 모바일간 연동이 편합니다. 

참고로, 베이직 버전은 용량 제한 및 기기 제한이 있습니다. 요금은 스마트 및 프로 버전이 있는데요. 월구독 형태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아래한글 및 PDF 편집을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가볍게 사용하실 분들이라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필요한 기능이나 용량이 더 필요하신 분들은 생각해볼만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