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티비조선2 온에어 실시간보기

반응형

티비조선2 온에어 실시간

티비조선2 채널은 티비조선에서 운영하는 채널이며, 티비조선2 편성표를 확인해보면 알겠지만 주로 티비조선 예능 및 드라마 재방송 위주로 방송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재방송 및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콜센터 재방송 보려면 티비조선2 채널번호를 찾으시면 됩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굳이 티비앞에서 가족들과 리모콘 싸움을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실시간티비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특히나, 티비조선2 채널은 온에어는 제한사항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티비조선2 온에어 실시간티비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티비조선2 온에어

티비조선2 온에어 실시간티비 보기 

티비조선

미스트롯 및 미스터트롯 방송의 성공으로 인기가 많아진 티비조선입니다. 티비조선 온에어는 티비조선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로 볼 수 있지만, 티비조선2 온에어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티비조선2 실시간 tv 시청은 다른 수단을 사용해야되는데요. 

티빙

티비조선2 온에어는 Tving 티빙에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티빙 이용권이 없더라도 로그인만 하면 티비조선2 실시간보기가 가능합니다. LIVE 탭에서 TV CHOSUN2 채널을 찾아보시면 있어요. 마침 미스터트롯 재방송이 방송되고 있네요.

티비조선2

무료회원도 그럭저럭 볼만한 화질로 티비조선2 채널을 볼 수 있는데요. 티빙에서 바로 티비조선2 편성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빙 모바일

그리고 폰으로 보시려면, 티빙 앱을 설치하셔서 마찬가지로 LIVE 탭에서 TV CHOSUN2 채널을 찾으시면 됩니다. 

폰으로 온에어

그러면 폰에서도 티비조선2 실시간 티비보기가 가능합니다. 다른 OTT 서비스에서는 없는 채널이라서 조금 제한적이긴 한데, 티빙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