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 업데이트하려면

반응형

아이나비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및 블랙박스 펌웨어 업데이트를 위해서는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아이나비 매니저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확인하여 제품등록부터 해두어야 제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기껏 프로그램을 설치했는데, 제품을 등록하지 않아서 다시 자동차에 갔다와야되는 번거로움을 덜어내기 위해 제품인증번호 및 시리얼번호 사진을 미리 찍어오는 것이 시간을 절약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대부분 제품을 받자마자 차량에 설치하기 때문에 따로 기억해두진 않기 때문에요. 

아이나비 매니저는 쉽게 최신지도와 펌웨어 업데이트 설치를 위해서 아이나비 제품군 사용자들은 필수로 설치해야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 방법은 아이나비 고객지원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안내에서 접속해야됩니다. 

다운로드 받기

아래로 스크롤 해보면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에서 다운로드 받기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서두에서 말했지만, 사용하시는 제품의 시리얼번호를 미리 알아놓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나비 매니저 설치

오토 스마트 업그레이드드를 위해 설치파일을 실행해봅니다. 최신 업그레이드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하도록 합니다. 

아이니비 매니저 New

아이나비 매니저를 실행해봅시다. 모든 기능이 비활성화 되어있군요. 아이나비 계정이 없으신분들은 회원가입부터 진행하도록 합니다. 

아이나비 회원가입

팅크웨어 통합회원가입은 일반회원가입 뿐만 아니라 카카오, 페이스북, 구글, 네이버 아이디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아이나비 매니저 업그레이드

로그인을 완료하면 아이나비 매니저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블랙박스 업그레이드, 펌웨어 업그레이드, 부가 컨텐츠 다운로드가 눈에 보이는데요. 먼저 제품등록 과정을 거쳐야됩니다. 

제품등록

사용하고 계시는 아이나비 블랙박스 또는 아이나비 네비게이션 제품인증번호 또 시리얼번호 등의 정보를 입력하여 제품을 등록하신 뒤, 업그레이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