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도미노피자 기프티콘 (카카오톡 선물) 사용법

반응형

도미노피자 기프티콘 어플 주문 방법

카카오톡 선물로 도미노피자 기프티콘을 받았는데 어떻게 사용하는 걸까요? 그리고 배달비는? 제가 이번에 도미노피자 카톡 기프티콘을 선물받아 도미노피자 배달 주문을 해보고 후기를 남깁니다.

요즘에는 컴퓨터를 켜서 주문하는 게 더 번거로우니 스마트폰으로 쿠폰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그러기위해서는 도미노피자 어플설치가 필요합니다. 기프티콘 교환처를 확인해보면 웹사이트 라고 되어있지만 어플주문도 가능했습니다.

도미노피자 앱을 실행하니 화면 중간에 배달주문과 포장주문 2가지 오더가 있군요. 필요에 따라 선택하면 되는데 포스팅은 배달주문을 기준으로 작성합니다.

도미노피자는 비회원도 쿠폰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회원주문으로 진행했습니다. 자주 주문하실분들은 가입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본격적으로 쿠폰주문을 진행하기 위해 배달주문에서 e-쿠폰을 선택합니다. 어차피 선물받은 메뉴는 정해져있으니까요.

번호 입력란에 카톡으로 선물받은 기프티콘의 쿠폰번호를 입력합니다. 쿠폰번호는 바코드 아래에 적혀있는 번호입니다. 쿠폰번호 입력은 수동으로밖에 안되네요. 제품확인하기에 담긴 메뉴를 확인하고 주문하기에 들어갑니다.

마지막으로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주문하기를 하면됩니다. 치킨과는 다르게 도미노피자는 배달비가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따로 배달료가 붙지 않았습니다.

알림톡이 온거 보니 제대로 주문이 들어간 것 같습니다. 다른사람에게 받은 기프티콘을 어떻게 사용할지 몰라서 곤란하셨던 분들을 위해 정리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