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유비소프트 커넥트 한글 변경

반응형

Uplay 런처가 UBISOFT CONNECT로 재정비되었습니다. 기존에 유비플레이 런처를 사용하고 계셨던분들은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서 상관없겠지만, 오랜만에 또는 새롭게 접하시는 분들은 유비소프트 커넥트 런처가 낯설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출시는 스팀이 제외되어 어쩔수없이 유비소프트 커넥트를 사용해야되므로 어색하지만 적응할 필요가 있기에 런처 한글 변경방법을 소개합니다.

유비소프트 커넥트 한글 변경

사실 유비소프트 커넥트 런처가 영어라도 게임이 글로벌 언어로 한글을 지원하면 플레이하는데는 지장이 없습니다. 하지만 온갖 설정을 내맘대로 변경할 수 있어야되므로 런처를 한글로 변경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유비소프트 커넥트 한글 변경 방법은 일단 로그인하고, 왼쪽 상단에 있는 메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왼쪽에 메뉴가 뜨면 Settings를 클릭해서 설정을 엽니다.

그러면 맨 처음 보이는 General 일반 설정에서 Interface language 드롭다운 메뉴를 눌러서 한국어를 선택한 뒤, Restart Ubisoft Connect를 눌러서 런처를 재실행합니다.

그냥 끄게되면 기본값으로 트레이로 최소화 될뿐이니 제대로 재시작이 되자 않기 때문에 재시작 버튼을 눌러주는게 더 확실한 방벙입니다.

유비커넥트 런처 인터페이스 뿐만 아니라 게임소개, 설정까지 한글로 변경되었습니다. 에전보다 사용하기 많이 편해진 것 같군요.

이제 한글로 변경했으니 다운로드 경로 변경 및 Fps 수치 표시 같은 것도 쉽게 찾아서 활성화시킬 수 있겠습니다. 오히려 할인율도 스팀보다 좋으니 (레전드 코드로 추가할인되네요) 유비소프트 출시작은 굳이 스팀으로 할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어차피 스팀으로 구매해도 유비커넥트는 실행되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