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영체제/Windows

마이크로소프트 직소 Microsoft Jigsaw

반응형

윈도우10 무료 직소퍼즐게임 마이크로소프트 직소 Microsoft Jigsaw 리뷰다.&누구나 한번쯤은 직소 퍼즐을 구매하여 해보았을 것이다. 그렇다면 컴퓨터로 직소퍼즐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현재 윈도우 스토어에는 마이크로소프트가 클래식 게임들을 리메이크하여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인 직소퍼즐을 리뷰하겠다.

마이크로소프트 직소퍼즐은 누구나 즐길 수 있고 직소퍼즐을 좋아하는 사용자 또는 험난한 전투에 지친 게이머도 머리를 식힐겸 깔짝깔짝 할만한 게임이다.

특히 저사양 PC나 고사양 게임을 돌리기 힘든 윈도우 태블릿에서도 구동하기에 최적화되어 있다.

윈도우10 직소퍼즐게임
Microsoft Jigsaw

마이크로소프트 직소퍼즐

먼저 윈도우 스토어를 이용하려면 윈도우 계정이 있어야된다. 윈도우 스토어를 실행하여 'Microsoft Jigsaw'를 검색한다.

Microsoft Jigsaw 설치

Microsft Jigsaw를 설치해서 다 받았으면 실행한다. 단축 아이콘은 시작 메뉴에 등록되어 있을 것이다.

Microsoft JigsawMicrosoft Jigsaw

마이크로소프트 직소퍼즐 게임에는 Classic Jigsaw, Jigsaw Jam, Daily Challenges 모드가 있는데 일단 Classic Jigsaw부터 플레이 해보겠다.

Classic Jigsaw
Downloadable Collections / My Collections / My Custom Puzzle

Classic Jigsaw에는 Downloadable Collections, My Collections, My Custom Puzzles 모드가 있다. Downloadable Collections은 다운로드 해야되는 컨텐츠이며 인앱 결제를 해야 받을 수 있다. 그러므로 먼저 기본으로 제공되는 My Collections로 게임을 진행해보겠다.

Classic Jigsaw
Landscapes

Landscapes에는 기본으로 3가지 그림이 제공된다. 첫번째 그림을 플레이 해보겠다.

Classic Jigsaw
Choose difficulty

그림을 선택하면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 일단 간단히 EASY로 플레이 해보겠다. 시간이 남거나 직소퍼즐에 자신이 있는 사용자는 높은 난이도로 플레이 해도 된다.

Microsoft Jigsaw
Welcome to Microsoft Jigsaw !

플레이를 시작하면 간단한 플레이 방법이 나오는데 딱히 어려운 것은 없으므로 패스한다.

Microsoft Jigsaw

이제 그대들이 알고있는데로 마우스나 터치로 퍼즐 조각을 하나씩 맞추면 된다.

Microsoft Jigsaw
잠금해제

퍼즐을 모두 완성하면 새로운 그림의 퍼즐이 잠금해제 된다.

Microsoft Jigsaw

이런식으로 클리어할 때마다 하나의 퍼즐이 잠금해제되기 때문에 무리해서 과금을 할 필요는 없다.

Microsoft Jigsaw

마이크로소프트 직소퍼즐은 Xbox 계정과 연동이 되어 도전 과제 업적도 잠금해제 할 수 있다.

직소퍼즐을 좋아하는 사용자를 위한 마이크로소프트의 무료 직소퍼즐 게임 리뷰를 포스팅하였다. Xbox와 연동되기 때문에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있어야되며, 무료 게임 치고는 퀄리티가 있으니 머리도 식힐겸 플레이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리메이크된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래식 게임들이 몇가지 더 있으니 다음 포스팅에 남기도록 하겠다.

[IT 매뉴얼/윈도우 10] - 윈도우10 프리셀 설치 및 게임 방법

[IT 매뉴얼/윈도우 10] - 윈도우10 지뢰 찾기 설치 방법과 하는 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