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 어떻게 써야 잘 썼다 소문날까

반응형

네이버 페이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사용하면 네이버 페이 포인트가 은근히 많이 쌓인다.

사 카드 포인트는 딱히 활용할 방법이 없거나 사용하기가 번거롭지만 네이버 페이 포인트는 활용할 방법이 많다. 필자는 주로 인터넷 쇼핑몰에서 네이버 페이로 결재할 때, 할인을 시키거나 하는 방법으로 사용 중이다. 

이 포스팅은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을 온라인 쇼핑 말고 다른 곳에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잘 쓰는 법 공개

 

네이버페이 포인트 잘 쓰는 법

네이버 포인트 잘쓰기 페이지에서 더 많은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처를 확인할 수 있다. 더 많은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처를 확인할 수 있다. 

e-쿠폰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
e-쿠폰 순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구입이 가능한 e-쿠폰 순위다.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메가박스 등 젊은 층을 겨낭한 쿠폰이다.

뮤직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
뮤직 순위

그리고 네이버뮤직에서 mp3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현재 네이버뮤직 인기 순위로 정리되어 있지만 네이버뮤직 사이트에서 원하는 노래를 다운받아도 된다.

영화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
영화 순위

영화의 경우 가격이 제각각이므로 대여와 소장용을 잘 구분하여 포인트를 사용하면된다.

방송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
방송 순위

방송의 경우 현재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 시즌4를 비롯하여 인기드라마도 네이버포인트로 결제하여 방송을 볼 수 있다.

디지털콘텐츠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

그리고 네이버의 각종 디지털콘텐츠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 사용처를 정리해보았다. 네이버 페이 체크카드 사용 시 사용금액의 1%를 적립 받을 수 있고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 원짜리 상품을 구입하면 1%로 100원의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상품평이나 프리미엄 상품평으로 최대 300원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생각보다 포인트는 빨리 쌓이는 편이니 굳이 아껴두지 말고 적절히 잘 사용하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