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Preview

보스 컴패니언2 시리즈3 베스트 가성비 스피커!

반응형

사람들 마다 가성비의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가성비 스피커의 가격이 얼마가 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서로 다른 생각을 갖게 될 것이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100의 가격으로 멋진 패키지와 훌륭한 음질의 오디오를 뽐내는 컴퓨터 스피커 제품을 찾는다면 보스 컴패니언2 시리즈3 스피커를 고려해볼만한다. 

보스 컴패니언2 시리즈3 스피커는 보스의 가장 저렴한 컴퓨터 스피커 시스템으로 현재 사용중인 환경에서 스피커 하나만 바꾸는 것으로 사운드의 질을 높일 수 있다. 

보스 컴패니언2 시리즈3

보스 컴패니언2 시리즈3

Boss Companion 2 Series III 스피커는 어떤 책상이든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작으며, 서브우퍼가 없기 때문에 별도의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며, 복잡한 전선 추가도 필요가 없다. 스피커의 케이스는 완전히 검은색 인클로저를 갖추고 있으며 하단 바닥에 Bose 로고가 부착된 섬유 그릴이 특징이다. 

Boss Companion 2 Series III

 

컴패니언2 오른쪽 스피커 앞면에 원형의 회전식 On/Off 볼륨 조절이 있으며, 아래쪽에는 헤드폰 소켓이 있다. 뒤쪽에는 두개의 3.5mm 인터페이스 입력 단자가 있는데, 하나는 PC 연결용 소켓이며 다른 하나는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 또는 스마트폰에 연결하기 위한 보조 포트로 지정된 것이다. 또한 이 두 가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보스 컴패니언 스피커

외부 서브우퍼가 없기때문에 보스 컴패니언2 시리즈3 컴퓨터 스피커 내부에 있는 소형 스피커 드라이버로 저주파, 중간 및 고주파 응답을 처리한다. 서브우퍼가 없다는 한계에도 22와트 스피커의 음질은 보스의 TrueSpace 스테레오 디지털 처리 회로 덕분에 더 큰 볼륨에서 즉각적인 감지로 왜곡이 없는 풍부한 사운드와 적절한 저음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컴퓨터에 알맞고 잘 디자인된 스피커 세트를 원하지만 예산이 충분하지 않다면 보스 컴패니언2 시리즈3 Bose Companion 2 Series III 스피커가 가장 적절한 선택이라고 볼 수 있다. 어중간하게 5~8만원짜리 스피커샀다가 볼륨만 크고 음질은 좋지 않은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에 이정도는 안전하게 평타치는 정도라고 보면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