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올레TV 모바일 컴퓨터로 보는 방법

반응형

KT 통신사 사용자는 올레TV 모바일 앱 사용이 무료다.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를 사용한다면 요금제 별로 올레 tv 모바일 채널 시청할 수 있는 채널은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올레 tv모바일은 무료다. 그래서 모바일로 tv 다시 보기나 무료 영화를 시청할 수 있다.

그대들은 이런 기본적인 혜택을 놓치지 않고 잘 사용하면 좋겠다. 그리고 스마트폰 화면으로 tv 다시 보기나 무료 영화 시청이 불편할 수가 있다. 집밖에서는 유튜브 보듯이 보면 되지만 컴퓨터로 올레 tv 모바일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올레tv pc 실행 방법을 정리할테니 컴퓨터로 드라마 다운 보다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tv 다시보기나 무료 영화가 있으니 잘 활용하길 바란다. 

올레TV 모바일

올레TV 모바일 컴퓨터로 보는 방법

올레 TV 모바일
설치

윈도우10 앱 스토어에서 '올레TV'를 검색하면 올레 TV 모바일 윈도우 앱이 있다. 올레 TV 모바일 앱을 컴퓨터에 설치하도록 한다.

올레 TV 모바일
MY

올레 tv 모바일 앱을 실행하여 오른쪽 상단에 MY를 클릭한다.

올레 TV 모바일
로그인

로그인을 클릭한다. 제대로된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KT 로그인이 필요하다. 

올레 TV 모바일
로그인

KT 올레 홈페이지나 멤버쉽으로 사용하는 올레 통합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클릭한다.

올레 TV 모바일
무료관

올레 tv 모바일 채널 은 위와 같은데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채널은 제한된다. 어짜피 3주 이내의 TV 다시보기는 셋탑박스로 보는 것과 마찬가지로 돈을 지불해야된다. 올레 tv pc 에서 올레 티비 무료 영화 보는 방법은 무료관을 클릭하면 된다.

올레 TV 모바일

무료관에는 시즌이 끝난 예능이나 드라마를 볼 수 있는 TV다시보기가 있고 영화, 에니메이션, 시리즈, 키즈 그리고 화끈한 전용관을 시청할 수 있다. 

무료관에는 TV다시보기, 영화, 에니메이션, 시리즈, 키즈에 컨텐츠가 그때그때 다르게 업로드되니 항상 확인하는 것이 좋다. 이상 더 큰화면으로 올레TV 모바일을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