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구라제거기 Hoax Eliminator 편하네요~

반응형

PC를 느려지게 만드는 주범 각종 보안프로그램들을 한번에 삭제해주는 프로그램 구라제저기 다운로드 암호 및 간단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다. 

구라제거기 및 Hoax Eliminator 라고 불리는 이 프로그램은 설치할 필요 없이 간단히 실행파일 하나만으로 작동되며, 제작자는 BLUEnLIVE 이며 teus 에서 배포한다. 

아무리 컴퓨터 사양을 올린다고 한들, 이런 각종 엑티브X 대체 프로그램들이 운영체제에 상주하기 시작하면, 자원을 뺏기기 때문에 컴퓨터가 제성능을 내지못하고 느려지게 마련이다. 

그리고 이런 생소한 보안 프로그램들을 모두 파악하고 있는 사용자라면 그때그때 바로 삭제를 하겠지만, 그런것들을 잘 모르는 유저라면 구라제거기를 통해서 한번에 삭제하는 방법이 가장 편하다. 

필자도 주변에서 컴퓨터가 예전보다 많이 느려졌다고 나에게 물어보면 나는 귀찮아서 포맷을 권유하는 편이다. 사실 그게 깔끔한 방법이지만, 포맷이라는게 여간 번거로운 작업이기 때문에 관련 보안 프로그램만 삭제해줘도 컴퓨터 및 노트북은 체감상으로도 상당히 빨라진 경험이 많다. 

구라제거기

구라제거기

제작자의 홈페이지에 적혀있는 구라제거기를 제작한 이유다. 엑티브X 및 공인인증서가 완전히 폐지되지 않는 이상 구라제거기는 계속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Hoax Eliminator

구라제거기제작자의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간단한 사용 설명과 함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아이콘이 잇다. HoaxEliminator 아이콘을 클릭하면 구라제저기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다운로드를 받으면 RAR 파일로 압축이 되어 있는데, 암호는 소문자 teus.me 라고 입력하면 풀린다. 압축해제에 성공하면 x86과 x64폴더가 있는데 64비트인 경우 x64폴더에 있는 Hoax Eliminator를 실행시키면 된다. 

보안프로그램 목록

실행하자마자 컴퓨터에 인터넷뱅킹 때문에 설치된 각종 보안 프로그램들 목록들이 나열된다. 프로그램 하단에 있는 모두제거 버튼을 클릭하면 간단하게 모두 삭제할 수 있다. 

프로그램 제거

자동으로 한꺼번에 지워주지는 않고 이렇게 차례차례 하나씩 언인스톨이 시작되므로 하나씩 제거한다.

제거완료

제거가 완료되면, 제거된 프로그램 개수를 알려주며 남은 프로그램이 있는지 다시 목록을 읽는다. 

목록

깔끔하게 지워졌다. 이상, 컴퓨터가 느려졌을 때 한번 의심을 해보자. 인터넷뱅킹 및 관공서 로그인 때 설치했던 프로그램들이 컴퓨터에 남아있다면 삭제를 해야되는데, 어떤 프로그램인지 모르겠으면 구라제거기로 편리하게 한번에 삭제하자. 

[소프트웨어] mzk다운로드 바이러스 제로 시즌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