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JTBC온에어 시청방법!

반응형

JTBC 온에어 

JTBC는 타 종편 방송와 비교하여 젊은 연령대의 시청자가 많은 편이다. 이는 방송이 재미만 있으면 된다는 취지로, 각종 예능과 드라마가 인기가 많은 편이다. JTBC 외에도 JTBC2, JTBC3 FOX Sports, JTBC4, JTBC GOLF 4개 계열의 채널이 있다. 

볼만한 예능 및 드라마가 많으므로 JTBC온에어 서비스도 많이 찾을텐데, 종편채널인 JTBC 온에어 시청방법은 지상파에 비해 다양한편이다. 

최근 5G요금제의 출시로 LTE 무제한 요금제가 오히려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므로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이런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기 편리한 시대가 되었다. 

JTBC 온에어 시청 방법들을 소개할텐데 로그인 없이 시청가능한 JTBC NOW 앱을 사용하는 것이 간편한 방법이지만, 자신이 사용하는 올레TV, POOQ, 옥수수, 티빙 같은 OTT 서비스 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JTBC온에어

컴퓨터로 jtbc 보기

JTBC 홈페이지

컴퓨터에서 jtbc 실시간 tv 생방송보기를 위해서는 JTBC 온에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로 시청할 수 있다. JTBC 편성표를 확인하여 현재 시청가능한 방송을 확인하면 된다. 

대신 로그인이 필요하며,  로그인은 별도로 가입하게 되면 번거로우니 소셜 로그인을 지원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하다. 

JTBC NOW

JTBC NOW

대신 스마트폰에서 jtbc now 앱을 사용하면 로그인 없이도 JTBC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다. 로그인을 하면 고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다. 

JTBC 앱

요즘은 방송사마다 이런 서비스가 참 잘되어있다. JTBC NOW 앱으로 온에어를 시청은 JTBC, JTBC2, JTBC4 시청이 가능하다. PC버전보다 채널선택하기가 편했다. 

TVING

TVING

TVING도 각종 종편 채널 실시간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다.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1분30초만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티빙에 가입하여 시청하면된다. 

POOQ WAVVE

POOQ

POOQ은 종편을 비롯하여 지상파3사 온에어도 시청할 수 있다. 로그인 하지 않으면 모바일 화질로만 시청할 수 있다. 

OKSUSU

OKSUSU

옥수수는 SK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다면 익숙할 것이다. 물론 로그인을 해야 온에어 시청이 가능하다. 

올레TV

올레TV

[윈도우10] - 올레TV 모바일 컴퓨터로 보는 방법

올레TV를 컴퓨터로 보려면 윈도우10 스토어에서 올레TV 앱을 별로도 설치해야된다. 스마트폰으로 올레TV 시청시 KT 무제한 요금제 이용자라면 고화질로 JTBC 온에어 시청이 가능하다. 

컴퓨터로 JTBC 홈페이지에서 온에어를 시청하는 방법 외에도 스마트폰으로 언제어디서든 JTBC NOW 앱을 포함하여 티빙, 옥수수, 올레TV, POOQ 앱을 통해서도 온에어 시청이 가능하다. 온에어 서비스는 별도의 요금제를 가입하지 않아도 로그인만 해도 시청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