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Preview

어메이즈핏 GTR 47mm 42mm 차이점

어베이즈핏 버지2 스마트워치가 출시된지 얼마지나지 않아 바로 샤오미 화미 어메이즈핏 GTR 스마트워치가 출시되었다. 어메이즈핏 GTR 스마트워치는 47mm 버전과 42mm 버전 2가지 종류로 판매된다. 

이번 어메이즈핏 GTR 스마트워치는 레트로 디자인과 전통 및 지능의 결합이라는 컨셉으로 화미 역사상 가장 디자인적으로 예쁜 스마트워치가 탄생되었다. 사실 디자인보다는 배터리 수명때문에 많이 주목받는 스마트워치인것 같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메이즈핏 GTR 47mm 버전과 42mm 버전의 스펙차이점을 정리하도록 하겠다. 

어메이즈핏 GTR 47mm 42mm

 

화미 테크놀로지는 베이징에서 공식적으로 Amazfit GTR 스마트워치를 출시하고 어메이즈핏 GTR 47mm는 알루미늄 합금, 스테인리스 스틸 및 티타늄 3가지 모델로 출시했다. 그리고 아이언맨 시리즈 한정판 버전도 판매된다.  

어메이즈핏 GTR 42mm 버전은 핑크, 레드, 블랙, 화이트 4가지 색상과 인레이드 60 오스트리아 스퀘어 크리스털 지르콘 스페셜 에디션으로 판매된다. 

디자인

먼저 어메이즈핏 GTR 42mm47mm에 대한 스펙부터 살펴보자. 

스펙비교

위 스펙 비교에서 알 수 있듯이, 42mm 및 47mm 재질과 배터리 사이에서 큰 차이점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 잘못된 정보가 있다면 댓글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7mm 42mm

배터리 수명이 길고 메탈 디자인을 좋아한다면 Amazfit GTR 47mm 스마트워치가 적합히다. 그런데 42mm의 12일이라는 배터리 수명도 다른 스마트워치보다 배터리수명이 긴편이다.  

  • 데일리 사용 모드 : 심박수는 일반적으로 실행되며, 수면 모니터링, 하루 15분 GPS 사용, 150개의 메시지 알림, 손목 라이트 스크린 30회, NFC 스와이프 카드 4번, 기타 작업 5분 
  • 기본 시계 모드 : 블루투스, 심박박수, 기타 기능을 끄고 손을 들어 스크린 켜기 100번

그리고 GTR의 모드 마다 배터리 수명에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다. 그 외 어메이즈핏 GTR 47mm 및 42mm 버전의 기능은 동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