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갤럭시 셀럽알람 아이유 설정 방법

반응형

매일 아침 모닝콜 설정해두시죠?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는 단순한 알림음이 아닌 아이돌 셀럽 보이스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의 목소리로 아침을 맞이한다면 괜히 기분이 좋겠죠? 

저는 아침에 알람을 빅스비 알람으로 설정해두었다가, 이번에 아이유 셀럽알람이 생겨서 [180일] 저랑 친구하실래요? 아이유 셀럽 알람을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이 오천원인데요, 다른 셀럽에 비해서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기간이 다른 사람들보다 기네요. 

단순한 알림음 대신에 빅스비 알람을 설정해놓으면 아침 알람시간에 음악과 함께 현재 시간, 일기 예보, 주요 뉴스를 읽어줍니다. 이것도 나름 괜찮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이번에 출시한 아이유 셀럽 알람은 런칭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니 구매하실 분들은 꼭 기간 안에 참여 버튼을 누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셀럽 알람은 요일 및 시간대별로 스타의 목소리로 알람이 재생됩니다. 보통 모닝콜을 오전에 설정하고, 점심과 저녁에는 따로 알림을 설정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다양한 대사를 듣기 위해서는 매일 아침 점심 저녁 알람을 설정하셔야 됩니다. 

아이유 셀럽알람 다운로드 (구매) 방법

스타일링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갤럭시스토어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갤럭시 테마를 다운로드하곤 하는데요, 하단에 있는 나의 갤럭시를 터치한 뒤, 중간에 있는 스타일링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스타일링 맨 위에 셀럽 알람 목록이 있어요. 여기서 [180일] 저랑 친구 하실래요? - 아이유를 선택합니다. 

다른 셀럽은 2500원인데 비해 아이유 셀럽 알람은 5000원이죠? 가격이 다른 분들에 비해 비싸지만 기간이 30일 더 깁니다. 인기 순위를 보니 그동안은 여자친구 은하, 에이핑크 정은지 셀럽알람이 인기가 있었나봐요. 

참고로 모든 셀럽 알람은 갤럭시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모두 유료에 기간제입니다. 

구매

아이유 셀럽 알람은 구매 후 6개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 가격을 터치하시면 결제 수단이 뜨는데요, 저는 삼성페이로 간편하게 결제하였습니다. 

테마 하나 유료로 구매해본 적 없는 제가 이런데 돈을 쓸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아이유 셀럽 알람 런칭 프로모션 참가 방법

아이유의 찐보이스

갤럭시 스토어를 실행하여, 맨 위에 있는 선물 모양 아이콘을 터치하세요. 여기에 갤럭시 스토어 프로모션 목록들이 있습니다. 

여기서 아이유의 찐보이스 셀럽 알람 출시 기념 프로모션 (Feat. 싸인앨범)을 터치하세요. 아이유 셀럽알람을 구매만 하면 되는 것이 아니라, 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꼭 누르셔야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 2019년 12월 5일 목요일 ~ 2019년 12월 18일 수요일 
  • 당첨자 발표 : 2019년 12월 27일 금요일 

이벤트는 추첨인데다가 당첨 인원이 적어서 경쟁이 치열할 것 같습니다. 아래로 조금 더 스크롤 하여 참여하기 버튼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갤럭시 셀럽 알람 설정 방법 

셀럽알람 아이유를 다운로드 받았으니 내 갤럭시 스마트폰에 설정을 해줘야겠죠? 자동으로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차근차근 따라 하도록 합시다.

알람음

갤럭시 기본 시계 앱을 실행시킵니다. 대부분 모닝콜 및 알람으로 사용하고 계시죠? 알람이 없으신 분들은 새롭게 추가해주시고 기존 알람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알람음을 터치해주세요. 저는 현재 빅스비 알람이 설정되어 있네요. 

설정된 보이스

알람음에서 셀럽 보이스 알람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설정된 보이스를 터치해주세요. 여기에 내가 구입한 설럽알람 목록들이 있습니다. 여기서 여러분들이 구매하신 셀럽 알람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하단에 있는 볼륨도 적절하게 조절해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하면 셀럽알람 설정이 완료됩니다. 셀럽알람은 날씨, 요일, 시간 등에 따라 여러가지 멘트가 있습니다. 180일 동안 아이유의 목소리로 하루를 함께 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