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팀뷰어14 구버전 안내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구버전 팀뷰어14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TeamViewer 팀뷰어 원격제어 프로그램은 15버전이 최신버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면 바로 최신버전인 15버전이 설치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버전 팀뷰어14 다운로드 찾으시는 분들은 팀뷰어 공식홈페이지에서 이전 버전을 찾으셔야 되는데요, 포스팅에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팀뷰어는 무료 원격 제어 프로그램으로 가장 유명한 프로그램입니다. 원격제어 뿐만 아니라, 데스크탑 공유, 파일 전송, 회의 등의 기능도 포함하고 있으며 멀티플랫폼을 지원하여 윈도우 뿐만 아니라 맥, 리눅스 그리고 안드로이드, iOS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는 지인 및 친구의 컴퓨터에 원격으로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하거나, 도움을 받을 때 유용하게 사용하기도 합니다. 설명해주다가 막히면 팀뷰어 설치해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니깐요. 

팀뷰어14 다운로드

기왕이면 최신버전 사용을 권장하지만, 팀뷰어14 버전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어떻게 설치하는지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팀뷰어15

서론에서 언급했다시피, 현재 팀뷰어를 설치하면 15버전으로 설치됩니다. 그래서 팀뷰어14 구버전이 필요하신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따로 찾으셔야되는데요, 편하게 다운로드하실 수 있게 teamviewer 팀뷰어 구버전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를 걸어놓을게요. 

이전 팀뷰어 다운로드

이전 TeamViewer 버전 10 - 11 - 12 - 13 - 14 라고 되어있는데요, 최신 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당연히 15버전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만 더 아래로 스크롤해보겠습니다. 

TeamViewer

네, TeamViewer 14버전 뿐만 아니라 그 이전 버전들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팀뷰어14 버전 탭에서 사용하시는 운영체제에 맞는것으로 다운로드하세요. 

최신버전 제거

아참, 최신버전의 팀뷰어가 설치되어 있다면 설치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신버전의 팀뷰어는 삭제하고 진행하셔야 됩니다. 

동의

최신버전의 팀뷰어를 삭제하고 설치를 시도하니, TeamViewer 14 설치라고 제대로 뜨는군요. 

팀뷰어14를 실행해보니, 새 버전이 있다는 업데이트 알림 표시가 뜨는군요. 이 버튼을 클릭하면 최신 팀뷰어 15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구버전이라고 하지 않았을텐데, 어느덧 팀뷰어14 버전은 구버전이 되었군요. 따로 14 버전을 찾으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다운로드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