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후지제록스 복합기 드라이버 설치안내!

반응형

후지제록스 복합기 드라이버 찾으시나요? 후지제록스는 일본의 후지필름과 미국의 제록스가 합작한 다국적 기업이며 주요 제품은 사무용 프린터 및 복합기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에 있는 커다란 프린터를 보면 종종 후지제록스 복합기 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복합기 한대로 프린트,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편리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크기를 작게 만들어서 가정용 복합기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후지제록스는 가정용보다는 주로 사무용으로 복합기를 주력으로 하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후지제록스 복합기를 구매하셨거나, 컴퓨터 교체 및 포맷 등의 이유로 복합기를 다시 연결하려면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후지제록스 복합기 사용자를 위한 드라이버 다운로드 어떻게 하는지 정리해드릴게요.

후지제록스 복합기 드라이버

후지제록스 복합기 드라이버

지원 및 다운로드

'후지제록스 복합기 드라이버'는 한국후지제록스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지원 및 다운로드 탭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보통 프린터 및 복합기 드라이버를 빠르게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복합기 모델명을 미리 알아두는 것이 편합니다.

제품 이름 찾기

안그래도 생소한 기기이거나, 내가 구매한 제품이 아니라서 모델명을 모를 수도 있습니다. 후지제록스 복합기 모델명은 기계 상단, 앞 커버 상단이나 주위에서 제품 이름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

검색창 필드에 모델명을 입력하라고 안내가 되어 있네요. 저는 검색창에 CM315z 복합기 모델을 예를 들어서 검색해보겠습니다.

하단에 있는 제품 카테고리 및 분류 선택에서 찾으려고 하니 몇몇 기기들이 누락되어있으니, 검색이 가장 편한 방법입니다.

권장 드라이버

그러면 바로 DocuPrint CM315 z 드라이버가 뜨네요. 검색결과로 권장 프린트 드라이버가 몇가지가 보입니다. 여기서 최근에 올라온 프린트 드라이버 오른쪽에 있는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Accept

이제 드라이버 설치파일을 실행해보겠습니다. Accept를 클릭하세요.

설치 시작

그러면 압축이 풀리고,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 시작을 클릭하여 안내에 따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연결방법 선택

프린터가 어떻게 연결되었는지에 따라 USB, 무선, 기존 포트 셋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복합기 드라이버 하나 설치하려고 사람을 부를 필요는 없습니다. 이제 이정도는 스스로 찾아서 설치하실 수 있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