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봄툰 완전판 설치방법

반응형

많은 웹소설 및 웹툰 플랫폼이 있는데요, 봄툰은 그중에서도 여성독자 분들을 위한 웹툰 플랫폼입니다. 그리고 유료 웹툰 서비스의 특성상 다음 및 네이버와 차별화를 두기 위한 작품들이 많으며, 카카오페이지 처럼 오늘만 무료 시스템과 기다리면 무료 시스템이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포인트를 충전하는 서비스가 있어서 남는 네이버포인트가 있다면 활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 등록된 봄툰 어플은 모든 작품들을 볼 수 없기에 완전한 컨텐츠를 보려면 봄툰 완전판 설치가 필요합니다. 따로 apk를 구하는 것보다 정식 스토어 등록된 버전을 이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봄툰 완전판

봄툰 완전판 다운로드

봄툰 완전판은 통신사 통합 앱스토어인 원스토어 및 봄툰 공식 홈페이지에서 apk 파일을 받는 방법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완전판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먼저 원스토어 버전 설치방법부터 알려드릴테니, 스마트폰에 원스토어가 설치되지 않았다면, 원스토어부터 설치해봅시다.  

원스토어 설치

스마트폰 모바일 브라우저를 열고 원스토어 공식 페이지로 접속하여 원스토어부터 설치하도록 합니다. 오른쪽 상단 앱설치 버튼을 터치하여, 원스토어 다운로드를 하도록 합니다. 그러면 원스토어 apk가 다운로드되는데요, 번거롭지만 원스토어를 설치하고 로그인도 하시기바랍니다.

원스토어에서 봄툰을 검색하면, 바로 봄툰 완전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선택하세요. 

원스토어의 특성상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 허용을 시켜주면 설치가 가능합니다. 봄툰을 다운로드 하면 보안상의 이유로 이 소스의 알 수 없는 앱을 휴대전화에 설치할 수 없다고 하는데요, 설정을 터치하여, 이 출처 허용을 활성화 해줍니다. 

그러면 이제 원스토어에 등록된 앱들을 설치할 수 있게 됩니다. 봄툰완전판을 설치하도록 합니다. 아래부터는 원스토어를 통하지 않고 바로 설치하는 방법안내입니다. 

만약 원스토어 설치가 싫으시다면 봄툰 공식홈페이지에 스마트폰 모바일 브라우저로 접속하면, 하단에 지금 플러스앱을 설치하시면 더 많은 혜택과 작품을 만날 수 있다고 뜨는데 이것이 봄툰 완전판 apk 설치입니다. 

봄툰완전판+

완전판 APP 설치하기 버튼을 터치하면 봄툰 완전판 apk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브라우저에 팝업차단이 걸려있으면, 다운로드가 되지 않으니 팝업차단을 해제하도록 합니다. 

봄툰 완전판에는 모든 컨텐츠가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 특성상 어쩔 수 없이 이렇게 구분해놓은 것 같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봄툰에서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원하므로 남는 포인트가 있다면 충전해서 사용해도 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