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티빙 한달무료 사용법

반응형

요즘 OTT 서비스 하나 정도는 가입해서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티빙은 CJ에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종편 케이블 예능 및 드라마 채널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웨이브와 많이 비교가 되곤 합니다. 

요금제는 티빙 무제한 (720P), 무제한 플러스(1080P), 무비 프리미엄(영화) 3가지 종류가 있으며, CJ ONE 회원과 일반 (SNS) 회원의 가격이 다르므로, 잘 살펴보고 가입을 해야됩니다. 

참고로 티빙 한달무료는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에 한해서 기간제 프로모션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아이폰 사용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티빙 한달무료 사용법 

TVING for Saumsung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는 티빙 한달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티빙쿠폰을 어떻게 적용하는지 포스팅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티빙을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하지말고,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서 티빙 (TVING for Samsung) 앱을 설치하도록 합니다. 중간에 보면 1개월 무료이용권 증정이라고 적혀있네요. 

하지만, 여기서 어플만 설치했다고 해서 무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지금부터 잘 따라하셔야 됩니다. 

프로모션

갤럭시스토어 오른쪽 상단을 보면 선물 모양 아이콘이 있습니다. 여기가 프로모션을 정리해놓은 페이지인데요, 여기서 티빙 for Samsung 1개월 무료이용권 지급 프로모션을 선택합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티빙 무료한달 프로모션에서 중간쯤으로 스크롤해서, 참여하기 버튼을 터치해서 쿠폰을 적용해봅시다. 갤럭시스토어 프로모션에 들어오거나, 왼쪽 메뉴를 터치하여 쿠폰 및 기프트카드 메뉴에 들어갑니다. 그러면 쿠폰함에 TVING for Samsung 1개월 무료 쿠폰이 도착해있을 겁니다. 

만약에, 참여하기를 눌렀는데도 쿠폰함에 쿠폰이 오지 않은 경우에는 문의하기를 통해서 따로 쿠폰을 받으셔야 됩니다. 

저도, 티빙 한달 무료 쿠폰이 바로 들어오지 않아서 문의하기를 통해서 따로 쿠폰을 받았습니다. 티빙 for samsung 앱 리뷰에다가 쿠폰을 못받았다고 남겨봤자 소용없습니다. 

갤럭시스토어 메뉴를 열고 오른쪽 상단 설정 아이콘을 터치해서, 문의하기를 통해서 쿠폰을 받지 못했다고 문의를 남기면 따로 쿠폰번호를 남겨줍니다. 

이제 받은 쿠폰을 적용시켜야겠죠? 쿠폰함에 있는 쿠폰을 복사합니다. 그리고 티빙을 실행하여 오른쪽 하단에 있는 My 탭을 터치하세요. 

CJ ONE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고, 이용권/캐쉬/쿠폰 메뉴를 선택한 뒤, 쿠폰 등록 탭에서 아까전에 복사한 쿠폰 번호를 붙여넣기합니다. 여기서 -(하이픈)은 제외하고 등록하기 버튼을 터치하면 한달무료 쿠폰이 적용됩니다. 

쿠폰 등록시 정기결제를 위한 결제정보 입력이 필요한데요. 카드는 0원이 부과되며, 휴대폰 결제는 100원이 지불됩니다. 

저는 한달만 무료로 사용하고 다음달부터는 사용하기 싫은분들은 쿠폰 등록 16일 이후부터 마이티빙>이용권 메뉴에서 정기결제 해지가 가능하니 한달이 넘어가기전에 해지하면 됩니다. 

참고로, SNS 계정으로는 쿠폰적용이 되지 않으며 발급받은 쿠폰은 2020년 12월 31일이내로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