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네이버 시리즈 완전판 설치 방법

반응형

책을 좋아하신다면 폰이나 태블릿으로 네이버 시리즈 및 카카오페이지 리디북스, 밀리의 서재 등의 플랫폼을 이용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웹소설, 웹툰, 전자책, 만화를 다루는 네이버 시리즈가 네이버 시리즈 완전판 어플이 따로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완전판에서 볼 수 있는 콘텐츠가 더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네이버 시리즈 완전판 어플을 설치하는게 더 유리한데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등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별도로 설치가 필요합니다.

네이버 시리즈 완전판

몇가지 제약이 있다면 네이버 시리즈 완전판 어플은 안드로이드에서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폰 사용자는 시리즈 보다는 다른 플랫폼을 이용할 수 밖에 없을 겁니다.

네이버 시리즈 완전판

원스토어 다운로드

시리즈 완전판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어 있지 않고, 원스토어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따로 네이버 시리즈 완전판 apk 파일을 구하는 것보다 번거로워도 원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 원스토어가 설치되어있지 않으신 분들은 모바일 브라우저를 열고 원스토어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앱설치 버튼을 터치해서 원스토어 다운로드를 선택하세요. 

다운로드

그러면 브라우저에서 파일 다운로드가 뜨는데요, 원스토어apk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그리고 바로 상단바를 내려서 설치를 해주세요.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

그리고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 권한을 허용시켜주기 위해서, 이 출처 허용을 활성화 시켜줍니다. 권한을 주지 않으면 어플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네이버 시리즈 완전판 다운로드

원스토어 설치가 완료되면 원스토어에서, 네이버 시리즈 완전판을 다운로드 하면 설치가 됩니다. 

네이버 시리즈

이제, 네이버 로그인을 터치해서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시리즈 일반 어플에서 사용하던 것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는 앱 종류가 너무 많은 것 같네요. 네이버북스와 통합된 것 같은데 개선되었다는 느낌은 전혀 없네요. 이렇게 사용하기 불편하면 사람들은 언제든지 이탈하기 마련입니다. 다른거 좋은거 많으니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