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쿠앱 다운로드 방법

반응형

안드로이드 유저들이 안전하고 편하게 일본 모바일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쿠앱이 필요합니다. 게임과 더불어서 새로운 게임의 출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실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된 게임이 글로벌 버전이면 상관없겠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유저 입장에서 해외판 게임 apk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apk를 일일이 찾거나 vpn을 사용하는 것은 불편한 일입니다. 그리고 출처가 불분명한 것을 받으면 위험하기 때문에 쿠앱을 사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쿠앱 다운로드

쿠앱 다운로드

특히 애니메이션 게임에 특화되어 있는 것 같네요. 그쪽 전문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또한 한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쿠앱 다운로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받으시면 됩니다.

쿠앱 apk

컴퓨터에서 받아서폰으로 옮기는 것은 번거로우니,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쿠앱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여 하단에 보이는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 단추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잠시 기다리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다운로드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 접속해서 보이는 QR코드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설치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쿠앱 로그인

로그인은 구글, 페이스북, 라인, QQ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네요. 저는 비회원으로 진행해보겠습니다.

지금 업데이트

그랬더니, 새로운 버전이 있다면서 업데이트를 하라고 하네요. 지금 업데이트를 터치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세요. 이때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가 뜨면 출처 허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쿠앱을 실행해봅시다. 대략 3초정도 기다리면 모든 컨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쿠앱 게임

정말 다양한 게임이 등록되어 있네요. 웹에서 사용하는 것보다 앱으로 사용하는게 더 편리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과금요소는 QooApp에서 게임을 받았더라도 인앱 결제를 하게 되면 구글플레이 계정으로 연동되어 결제된다고 하네요.

쿠앱 집사메이드

마지막으로 숨은 기능중에 하나인데, 오른쪽 하단 Account 탭에서 집사/메이드 소환을 활성화 및 설정을 해두면 실행할 때마다 음성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