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방법!

반응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모바일에서 바로 카카오페이지 앱을 통해 캐시충전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수수료 때문에 내가 충전하려는 캐시보다 조금 더 많은 금액이 빠져나갑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아이폰 사용자의 카카오페이지 충전방법 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는 웹툰, 웹소설, 웹드라마, 드라마, 영화 등의 미디어 콘텐츠가 많은데요. 카카오를 기반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먼저 안드로이드 사용자 뿐만 아니라 아이폰 사용자들도 무료캐시 충전이 가능한데요. 이것부터 확보해두는 것이 좋겠죠?

스마트폰에서 카카오페이지를 실행합니다. 그러면 메인페이지 상단에 보면 지금 획득 가능한 캐시 C 아이콘을 터치해봅니다.

그러면 참여하고 캐시 및 쇼핑하고 캐시 2가지가 있는데요. 참여하고 캐시 같이 무료로 획득가능한 캐시부터 챙기는게 좋겠죠?

카드포인트 카카오페이지

잠자는 카드포인트 등을 활용하여 카카오캐시로 충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쇼핑하고 캐시의 경우에는 필요한 물건이 있다면 쇼핑을 하고 부가적으로 카카오캐시를 얻는 방법입니다.

이제 카카오캐시를 충전해봅시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는 여기서 바로 충전하시면 됩니다. 아이폰 사용자는 아래 추가설명을 해놓을게요.

카카오페이지 메뉴를 열고 캐시 충전/이용 내역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보면 캐시충전 버튼이 있어요.

충전하고싶은 금액을 선택한 뒤, 아래 이용안내 및 진행에 동의합니다를 선택후, 충전하기 버튼을 터치하세요.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은 카카오페이머니를 포함한 수단과 일반수단을 지원합니다. 

카카오페이지 상품권

충전가능한 상품권은 문화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 3가지가 가능합니다. 먼저 각각의 상품권을 온라인으로 충전부터 해두어야겠죠?

아이폰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아이폰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이제 아이폰 카카오페이지 충전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들은 카카오페이지 PC버전을 사용하시거나, 사파리에서 카카오페이지 웹으로 접속하셔서 따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페이지에 접속해서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그리고 메뉴를 열어 캐시충전을 선택합니다.

충전하기

지금부터는 모바일에서 하던것과 같습니다. 충전하고 싶은 금액을 선택하고 아래 이용안내 및 진행에 동의합니다에 체크해주고 충전하기를 터치해주세요.

카카오페이지 충전

지불수단은 편한걸로 선택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요약하면 아이폰 사용자는 카카오페이지 앱이 아닌, 웹버전에서 하시면 수수료 없이 원화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