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곰오디오 편집기 노래자르기

반응형

쉽고 간단해서 많은 분들이 찾는 무료 오디오 편집기 곰오디오 편집기는 곰오디오의 패키지가 아니라 곰녹음기를 설치하면 곰사운드 에디터 라는 이름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곰오디오 편집기 다운로드는 곰오디오 다운로드를 통해서 설치해야 됩니다. 곰오디오 편집기 (곰사운드 에디터)는 곰녹음기로 바로 녹음한 것을 편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컴퓨터에 따로 저장된 오디오를 자르는 간단한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노래 자르기 및 간단한 오디오 편집을 위해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오디오 편집용 유료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은 부담스러우니, 곰오디오 편집기를 통해서 1차적으로 오디오 자르기 하는 것이 나중에 활용하기 편리할 것 같습니다.

곰오디오 편집기

곰오디오 편집기 (곰사운드에디터) 다운로드

일반적으로 알고 계시는 곰오디오 편집기는 곰오디오의 기능이 아니라, 곰녹음기의 기능입니다. 네이버 자료실 또는 아래 곰앤테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곰녹음기를 다운로드해주세요.

곰녹음기

곰녹음기는 개인 및 기업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곰녹음기 성능이 어찌됐든 우리는 편집기만 사용하면 되니깐요. 오른쪽에 있는 Windows를 클릭하세요.

곰오디오 편집기 다운로드

지금 곰녹음기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세요 오른쪽에 있는 Windows7 이상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곰녹음기 설치

곰녹음기를 설치해봅시다. 다른 곰시리즈 프로그램 처럼 끼워서 설치하기 및 체크해제 할게 없어서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나오는 소리를 녹음하여 편집할 것이라면 곰녹음기 실행하기를 통해서 곰녹음기로 녹음을 먼저 해놓으세요.

노래자르기

곰사운드 에디터

곰녹음기를 설치하면 바탕화면에 곰녹음기 단축아이콘 밖에 생기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곰사운드 에디터를 실행하려면 시작메뉴에서 따로 실행시키거나,

곰녹음기 편집

곰녹음기에서 녹음한 파일을 저장한 뒤, 잘라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곰사운드에디터가 실행됩니다.

곰오디오 편집기 노래자르기

곰사운드에디터에서 오디오 파일을 불러오거나, 곰오디오에서 바로 편집을 하면 이렇게 뜨는데요. 구간을 지정한 곳만 남기거나 반대로 구간만 자르기 두가지 기능을 적절히 사용해서 노래자르기를 하고 저장하시면 됩니다.

곰오디오 자르개 기능이 발전한 프로그램인 것 같네요. 음악 자르기, 음량조절, 페이드 인 아웃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주로 mp3 자르기 용도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