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선물받은 카카오톡 기프티콘 교촌치킨 주문하기

반응형

카카오톡 선물받은 기프티콘으로 교촌치킨 주문하기

카카오톡으로 교촌치킨 기프티콘을 받았는데 정작 주문은 어떻게 하는걸까?

카톡에서 키프티콘을 누르면 자동으로 주문이 되면 좋겠지만, 기프티콘은 바코드 및 쿠폰번호가 있기 때문에 교환처를 확인해서 직접 주문할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 다른사람에게 이미지로 전달받은 카카오톡 기프티콘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번에는 선물받은 기프티콘으로 교촌치킨 주문하는 방법을 직접해보면서 후기를 남깁니다.

기프티콘에 적혀있는 교환처를 확인해보니 그냥 교촌치킨 이라고 되어있네요. 보통 이런것들은 홈페이지 및 어플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포스팅은 교촌치킨 어플 주문으로 해보겠습니다.

교촌치킨앱을 설치하고 실행한뒤 회원가입까지 진행하세요. 메인화면까지 들어왔으면 하단에 있는 상품권 등록을 선택합니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상품권이 없다고 나올텐데 모바일상품권 등록을 선택합니다.

  • 기프티콘 번호 등록
  • 이미지 불러오기
  • 바코드 인식하기

쿠폰 또는 모바일 상품권을 선택할 수 있는데 카카오톡 선물 기프티콘은 모바일 상품권 입니다. 이제 기프티콘을 등록하는데, 등록하는 방법은 직접 기프티콘 번호를 입력하거나, 기프티콘 이미지를 불러오거나, 바코드 인식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번호는 바코드 아래 적혀있는 12자리 번호를 수동으로 입력해도 되고, 이미지 불러오기를 통해서 기프티콘 이미지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번호가 처리됩니다. 바코드의 경우 내폰에 있는 이미지의 바코드를 인식시킬 수 없으니 전자의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편합니다.

그러면 보유 상품권에 내가 주문할 수 있는 메뉴가 뜹니다. 허니콤보웨지감자 세트 상품권이 등록된 것이므로 장바구니 아이콘을 터치하게 되면 주문이 가능해집니다.

주문을 진행하다보면 결제수단이 뜨는데요. 쿠폰주문 가격 이외에 발생되는 금액때문인데, 배달비 때문입니다.

교촌치킨은 선물받은 기프티콘을 주문할 때 배달료가 발생합니다. 미리결제하거나, 현장결제 해도 상관없으니 배달비를  확인하고 주문을 완료하면됩니다.

그러면 가까운 매장에서 접수가 되어 배달이 진행됩니다. 배달비 선결제 해놨으니 기다리기만 하면 되겠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