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Razer Axon 레이저 움직이는 배경화면 크로마 RGB 동기화

반응형

Razer Axon

이번 2022 RazerCon에서 레이저 크로마 RGB에 반응하는 움직이는 배경화면 프로그램 Razer Axon이 공개되어 현재 베타 버전을 다운로드 가능하길래 사용해봤습니다. 물론 레이저 게이밍 마우스 및 키보드를 함께 사용한다면 크로마 RGB와 연동되므로 더 분위기 있는 연출이 가능했습니다.

RAZER AXON으로 바탕화면에 생기를 불어넣어 보겠습니다. 물론 RAZER 게이밍 키보드 및 마우스가 없더라도 배경화면은 사용할 수 있으니까 크로마 장비가 없더라도 상관은 없었습니다.

Razer Axon - High Quality Wallpapers

 

Razer Axon - High Quality Wallpapers

Bring your desktop to life with a range of high quality animated and static wallpapers that react in real time with Razer Chroma RGB compatible devices.

www.razer.com

배경화면의 종류는 아직 다양하진 않지만, 카테고리를 살펴보면 오리지널 레이저 월페이퍼 및 자기네들 장비들 뿐만 아니라 인기있는 게임 관련한 배경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아직 베타버전이니까, 시간이 지나면 종류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팀 웰페이퍼 엔진에도 본 것 같은 배경화면들이 있지만, 여기 있는 것들은 레이저에서 제공하는 공식 배경화면들인데다 거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필립스휴 조명들을 시냅스와 연동시켜놔서, 모니터에서 보이는 컬러를 싱크시켜뒀었는데, 그렇게 하는 것과 결과는 비슷하지만 뭔가 있어보이는 RGB 배경화면으로 세팅이 되었다는것에 의의를 두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바탕화면을 선택하고 적용시키면 Razer Chroma RGB 활성화 옵션을 체크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걸 켜게 되면 시냅스에서 Razer Axon이 RGB를 제어하게 되어버려서, 오히려 제한적이라는 느낌도 있었습니다. (커스텀이 안되니까)

그렇기 때문에 RAZER AXON이 크로마 RGB를 제어하게 하지말고, 배경화면만 적용시려면 Chroma 활성을 취소시키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또한 재생목록 처럼 배경화면을 여러개 받아두고, 내가 원하는 시간이 흐르면 다른 배경화면으로 바꿀지를 세팅할 수 있었습니다. 듀얼 모니터라면 모니터1번 및 2번에 다른 배경화면을 적용시키는 것도 가능합니다.

쭉 살펴보니 움직이는 배경화면 뿐만 아니라 움직이지 않고 정적인 배경화면도 있었습니다. 그러니 하나씩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것을 적용하면 되겠습니다. 자연풍경만 사용하다가 이런 초월적인 느낌을 사용해보니 느낌이 색다르군요.

스팀 웰페이퍼 엔진을 겨낭해서 만든 것 같은 게이밍 배경화면 Razer Axon 바탕화면 프로그램을 사용해봤습니다. 레이저 제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마음에 들 것이라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