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네이버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반응형

네이버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다.

밴드는 네이버에서 제작한 폐쇄형 SNS이며 타 플랫폼과는 다르게 주제별로 그룹을 지어 소통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출시 당시 동창찾기 기능으로 젊은층 보다 40~50대에게 인기가 있었다. 

지금은 젊은층 사이에서도 동아리나 학교 친목, 가족모임, 회사에서도 유용하게 쓰이고 있으며 커뮤니티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페이스북 뉴스피드를 모방하여 폐쇠형에서 개방형 SNS로 방향을 틀었다. 그러다보니 조금 특수한 성격의 SNS가 되어가고 있다.

네이버 밴드 pc버전은 웹 버전과 데스크톱 설치 버전이 있는데, 2가지 방법 모두 알아보겠다.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사용법

1. 밴드 웹 버전 (무설치)

네이버밴드 웹 사이트에 접속하여 오른쪽 상단로그인을 클릭해서 로그인을 진행하면 된다. 초기에는 휴대폰번호로만 가입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이메일, 네이버, 페이스북 계정으로도 가입이 가능하다.

네이버밴드 웹버전
웹버전 로그인

로그인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네이버 밴드 가입했던 로그인 계정을 선택하여 로그인 하면 된다.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사용법

기존에 가입된 밴드 내역 또는 새로 가입할 밴드를 검색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2. 밴드 PC버전 설치

네이버 밴드 데스크톱 설치 페이지로 접속하여 현재 사용중인 운영체제에 맞는 인스톨 파일을 다운로드 한다.;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사용법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사용법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언어 선택이 뜨는데, 한국어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하면 쉽게 설치된다.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사용법

설치가 완료되었으면 밴드를 실행해보자.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사용법

네이버 밴드에 가입된 계정에 맞게 로그인하면 된다.

네이버 밴드 PC버전 운영체제

  • 윈도우
  • 리눅스

밴드 PC버전을 사용하면 밴드의 새글, 댓글, 채팅, 새소식 알림을 편하게 볼 수 있고 빠르기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된다. 이상 밴드PC 버전 다운로드 및 무설치 웹접속 버전에 대해 알아보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