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mzk다운로드 바이러스 제로 시즌2

반응형

이거하나면 다 끝나는 멀웨어 제거 프로그램이 있다. 정확하게 말하면 스크립트인데 mzk (Malware Zero Kit)라고 하며 바이러스 제로 시즌2 네이버카페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주로 보안동향과 최근 알려진 악성코드 정보공유를 주로 다룬다. 

mzk다운로드는 바이러스 제로 시즌2 에서 무료로 할 수 있으며, 말웨어파이터 처럼 설치해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아니기 때문에 자동으로 업데이트되거나 하지 않는다. 그래서 인터넷을 하다가 광고창이 뜬다면 그때 찾아서 한번만 실행하면 성가신 애드웨어, 악성코드를 말끔하게 해결할 수 있다. 

먼저 알아야 될 것은 mzk는 안티바이러스의 영역과 다르지만 자세히 말하면 어려운 내용이니 인터넷을 하다가 이유도 없이 광고창이 뜬다면 mzk 다운로드를 해서 해결하면된다. 

평소에 컴퓨터 관리를 잘한다면 그런일은 발생하지 않지만, 도대체 어떤 프로그램 때문에 인터넷 광고창이 뜨는지 알 수 없다면 사용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mzk다운로드 백신으로 해결이 안되면

mzk다운로드 방법

※ mzk는 바이러스 제로 시즌2 외에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mzk다운로드
바이러스 제로 시즌2

무료 mzk 다운을 위해서 바이러스 제로 시즌2에 접속한다.

mzk다운로드
Malware Zero Kit (MZK)

메인에서 Malware Zero Kit (MZK)를 선택한다. 가입하지 않아도 누구나 무료로 받을 수 있지만, 보안에 대해 좋은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곳이므로 가입하는 것도 괜찮은 생각이다.

mzk다운로드
내려받기

MZK (Malware Zero Kit)는 타 운영체제에서는 사용할 수 없고 윈도우 7이상의 운영체제에서만 작동한다. 내려받기 버튼을 통해서 MZK 스크립트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mzk다운로드

압축파일을 풀면 mzk 사용시 주의해야될 사항들이 있는데 잘 읽어보고, mzk 폴더를 열어본다. 

mzk다운로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여기서 mzk.bat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한다. 

mzk다운로드

그러면 스크립트가 실행되는데, 잠시 기다리도록 한다. 

mzk다운로드

mzk와 다른 프로그램을 동시에 사용하면 오작동을 유발할 수 있으니, 작동중인 다른 프로그램은 모두 종료하고 를 누른다.  

mzk다운로드

윈도우 탐색기도 종료된다고 하니 를 누르면 애드웨어, 악성코드 제거가 실행된다. 스크립트가 실행되는 동안에는 다른작업은 할 수 없으니 마음편히 기다리도록 한다. 평균 소요시간은 30분정도 걸린다.  

mzk다운로드

컴퓨터 사양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10분정도면 끝나고 로그파일이 생성된다. 어떤 악성코드가 제거되었는지 확인하면 된다. 

이제 인터넷 환경을 괴롭히는 광고창들이 제거되었을 것이다. 제작자분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용하도록 하자. 그리고 메인 안타바이러스는 무엇으로 사용해야될지 모르겠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