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패스트핑 4.0 다운로드 반응속도를 올려보자!

반응형

이번에는 패스트핑 4.0 최신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다. 패스트핑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지연 시간을 줄여주어 반응속도를 올려주는 효과가 있다. 

사실 좋은 공유기를 사용하면 이런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을 필요는 없지만 여건이 충분하지 않다면 패스트핑을 사용하여 개선을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내가 먼저 공격한 것 같은데, 느린 네트워크 반응속도로 인해 상대방보다 늦게 스킬이 시전되는 상황이면 패스트핑을 사용하여 개선이 가능하다. 만약 패스트핑을 사용해도 별 차이가 없다면 사용하지 않는 것을 권장한다. 

패스트핑 4.0 다운로드

패스트핑 통합팩

패스트핑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패스트핑을 다운로드 한다. 패스트핑 홈페이지 인트로에서 리셋은 받지말고 패스트핑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위 페이지가 보인다. 여기서 왼쪽에 있는 패스트핑 통합팩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자. 

FASTPING DOWNLOAD

그러면 패스트핑 프로그램 설명과 함께 이 창이 뜨는데, 상단에 있는 DOWNLOAD 버튼을 클릭한다. 그러면 본인인증 서비스가 뜨는데 이것은 무시하고 상단 오른쪽에 있는 X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패스트핑 인스톨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설치

이제 FastPing_Install 을 실행시켜 패스트핑을 설치한다. 광고가 많은 프로그램이라서 설치시 주의가 필요하다. 지금부터 차근차근 확인하면서 설치해보자. 

패스트핑 설치

네트워크 속도 최적화 프로그램 패스트핑은 모든 온라인 게임에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왼쪽 필수 프로그램만 체크하고 나머지 선택사항은 체크해제한뒤 오른쪽 INSTALL 버튼을 클릭한다.

업데이트

패스트핑 인스톨이 끝나면 한번 더 설치를 유도한다. 이것도 체크해제하고 업데이트를 클릭하면 패스트핑 설치가 완료된다. 

패스트핑 스타트

컴퓨터 바탕화면 오른쪽에 패스트핑 프로그램이 실행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녹화나 이런것은 필요없으니 간단하게 START 아이콘을 클릭하면 네트워크 최적화를 수행한다. 

패스트핑 4.0 다운로드 및 설치부터 사용방법까지 정리해보았다. 패스트핑을 사용해보니 게임녹화 이런 기능은 다른 프로그램이 더 좋기 때문에 사용할 필요가 없다. 개인적으로는 패스트핑 4.0 보다는 더 가볍고 간편한 무설치 버전 패스트핑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소프트웨어] - 패스타핑 리버스 반응속도를 올려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