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jtbc2 온에어 보기

반응형

jtbc 케이블 채널 jtbc2 온에어 실시간 tv보기 찾으시나요? 요즘 jtbc에서 재미있는 예능 및 드라마를 많이 제작하는 것 같네요. jtbc2 채널에는 주로 jtbc 예능 및 드라마 재방송이 많이 편성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jtbc2 편성표를 확인하여 온에어를 시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TV로 재방송을 보기 어려운분들을 위해 컴퓨터 및 모바일로 jtbc2 온에어 시청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최근에는 부부의 세계,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아는형님 위주로 편성이 되어있습니다. 부부의세계 재방송 시청하시려면 jtbc2 채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jtbc2 온에어

PC jtbc2 온에어 

PC버전 jtbc 공식 온에어는 jtbc2 채널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타 OTT서비스를 이용해야 됩니다. jtbc 채널을 지원하는 OTT서비스는 티빙입니다. 

tving live

로그인하서 LIVE 탭에 보면 실시간 인기 채널 및 전체 채널에서 jtbc2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마침 지금 재방송하는 드라마가 있네요. 

부부의세계 재방송

티빙 이용권 없는 무료회원도 실시간tv보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대신 무료회원은 720P 화질까지만 지원합니다. 그래도 충분히 볼만한 화질이에요. 

올레tv 모바일 pc버전

그리고 KT 사용자는 올레tv 모바일 pc버전을 사용하여 인기 채널 및 연예/오락 탭에서 jtbc2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화질은 올레가 훨씬 좋네요. 

모바일 jtbc2 온에어

jtbc now

스마트폰에서는 JTBC 공식 어플 jtbc now 앱을 사용하시면 jtbc2 온에어 실시간tv보기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위아래로 스크롤 하시거나 하단에 보이는 ON AIR 박스를 클릭하면 jtbc의 모든 채널을 실시간으로 선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면 고화질로 업그레이드 되는데요. 로그인하지 않아도 폰에서 충분히 볼만한 화질로 시청할 수 있으니, 전체화면으로 시청하세요. 

tving

다음은, 티빙 모바일 버전입니다. Tving 앱을 설치해서 로그인하여 LIVE 탭에서, jtbc2 실시간티비 보기가 가능합니다. 

seezn

마지막으로, KT SEEZN 앱에서 상단에 있는 LIVE 아이콘을 클릭하여 연예/오락 탭에 가보시면 JTBC2 채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때요? 도움이 되셨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