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KT Seezn PC 버전은?

반응형

기존 KT 올레TV 모바일 OTT 서비스가 지상파3사 다시보기 서비스를 추가시켜 KT Seezn 앱으로 새롭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요금제를 개편하기도 했습니다. 겉보기에는 이름과 디자인만 바뀐 것 같군요. 

요금제는 최저 요금제 월 5,500원 시즌 플레인 가입으로는 지상파를 제외한 실시간 온에어 서비스와 JTBC, TV조선, 채널A, MBN 종편을 포함하여 3주 이상 경과된 다시보기 서비스와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KT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신다면 시즌 플레인 요금제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KT Seezn pc 버전을 찾고 계신 분들이 있는 것 같은데요. 타 OTT 서비스와는 다르게 웹사이트에서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Seezn pc 버전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윈도우10에서 KT 올레 TV 모바일 PC 버전을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대신 지상파3사 다시보기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KT Seezn PC

kt seezn pc 버전 다운로드

윈도우용 앱 kt 올레 tv 모바일 프로그램이 존재하지만 아직까지 Seezn으로 업데이트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무료 채널 시청에는 문제가 없지만, 일부 채널은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윈도우 앱이 종료될지, 업데이트 될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올레 tv 모바일

윈도우10 스토어에서 '올레TV 모바일'을 검색하셔서 설치하시면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seezn 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kt 로그인

KT 사용자분들은 KT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윈도우 올레tv 모바일과 스마트폰 Seezn 앱은 같은 아이디로 동시접속을 할 수 없습니다. 

동시접속 불가

마침 재방송 시간이네요. 종편 tvN 실시간tv보기를 지원하기 때문에 컴퓨터에서 큰 화면으로 보기 편합니다. 모바일 Seezn 앱과 비교해보면 무료 채널은 대부분 비슷합니다. 부가적으로 요금을 결제해야되는 부분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jtbc2

그리고 jtbc2 채널도 지원하네요. 부부의 세계 재방송 보기에 좋습니다. 

무료관

pc버전 무료관과 시즌 무료 메뉴에서 제공되는 컨텐츠도 같습니다. 

미스터트롯 다시보기

Seezn pc 버전 (올레tv 모바일)에서도 얼마전 종영한 미스터트롯 전편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네요. kt seezn pc 버전은 구 올레tv 모바일 윈도우 앱을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언제 업데이트가 될지, 버릴지는 아직 모르니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