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릴 하이브리드 2.0 쿠폰 받기

반응형

신형 릴 하이브리드 2.0이 출시되었습니다. 기존 릴 하이브리드에서 OLED 액정이 추가되었네요. 릴 시리즈는 무조건 쿠폰을 적용해서 구매해야 저렴합니다. 요즘은 보상판매를 해주기도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릴 하이브리드 2.0 쿠폰 받는 방법과 보상판매 정보를 알아보려고 해요. 

릴 할인 이벤트

릴 하이브리드 2.0 디바이스는 출시기념으로 2020년 12월 31일까지 2만 2천원을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4월 6일부로 판매지역을 확대하였기 수도권이 아니라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미리 쿠폰을 발급 받아 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릴 보상판매

또한 릴 하이브리드 2.0 기기는 보상판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보상판매 내용은 릴 플러스 및 릴 미니 반납시 3만7천원을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기존 릴 하이브리드 사용자에게는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릴 하이브리드2.0 쿠폰

릴 하이브리드 2.0 쿠폰

릴 하이브리드 2.0 쿠폰은 릴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여 로그인 한뒤, 릴 하이브리드 2.0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쿠폰 받기 신청을 해야 됩니다. 기간이 많이 남은 것 같지만 다른 이벤트로 변경되거나 조기종료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할인쿠폰 받기

그리고 쿠폰을 사용할 편의점을 선택해야되는데요. 한번 결정한 편의점은 변경할 수 없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집근처 편의점에 재고가 있는지부터 확인하는게 중요하겠죠? 그리고 할인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문자로 쿠폰번호가 발송됩니다. 

릴 하이브리드 2.0

새로운 릴 하이브리드2.0은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습니다. 사실 없어도 사용하는데 지장은 없지만, 있는 것과 없는 것은 차이가 있지요. 

릴 하이브리드2.0 색상

색상은 프리즘 화이트, 매트 블랙, 코발트 블루, 메탈릭 브론즈 4가지 종류로 출시되어서 더욱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촌스럽지 않고 세련된 색상들이네요. 

스마트온

그리고 버튼없이 스틱을 꽂으면 바로 예열이 시작되는 스마트온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예열시간, 남은모금, 잔량확인이 가능해요. 

릴 하이브리드가 찐맛이 안나고, 청소하기가 쉽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여기에 디스플레이를 통해 조금 더 스마트한 기기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그런데 기존 사용자는 굳이 갈아탈 이유가 없어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