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레진코믹스 완전판 플러스

반응형

폰에서 레진코믹스에 있는 웹툰을 보려고 했는데 컴퓨터로 볼 때랑 컨텐츠가 많이 없죠?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 등록된 레진코믹스 앱은 완전판이 아니라서 그렇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찾는 웹툰을 폰으로 보려면 레진코믹스 완전판을 따로 설치해주면 됩니다. 

레진코믹스는 시작부터 유료로 시작하여 성공을 거둔 회사입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경쟁자들이 많아지고 사람들이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이용자 타겟층이 한정적인 면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대부분 유료이지만, 일부 작품은 매일매일무료 서비스 덕분에 시간이 지나면 무료로 볼 수 있는 회차도 있습니다. 

레진코믹스 완전판

레진코믹스 완전판 다운로드

레진코믹스 완전판 다운로드는 원스토어 및 레진코믹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배포하는 apk를 설치하면 됩니다. 먼저 원스토어가 설치된 분들은 원스토어에서 레진코믹스를 검색하면 바로 완전판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원스토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으신 분들은 레진코믹스 공식페이지에서 배포하는 레진코믹스 완전판 apk를 받으시면 됩니다.

컴퓨터에서 진행하면 번거로우니, 바로 스마트폰에서 모바일 브라우저를 열고, 레진코믹스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맨 아래로 스크롤하여, Lezhin Comics Plus 를 터치합니다. 레진코믹스 P플러스가 레진코믹스 완전판 어플입니다. ※ 안드로이드만 가능합니다.

레진코믹스 플러스 안내페이지에서 중간쯤으로 스크롤 해서 PLUS 앱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브라우저에서 레진코믹스 완전판 APK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레진코믹스 완전판 apk

만약 다운로드를 터치해도 반응이 없다면, 모바일 브라우저의 팝업차단을 해지하거나 그래도 반응이 없다면,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apk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를 진행합니다. 

이제 레진코믹스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상단에 있는 off 아이콘을 on으로 변경하면 여러분들이 원하던 컨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레진코믹스는 카드포인트 등으로 포인트 충전이 가능하므로 남는 포인트가 있다면 사용해보셔도 됩니다.

그리고 매일무료가 가능한 컨텐츠들은 시간이 지나면 무료로 다음회차를 볼 수 있으니 이것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