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미스터블루 완전판 설치!

반응형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미스터블루 앱을 설치하였는데 뭔가 콘텐츠가 부족한거같죠? 내가 원하는 작품을 보려면 미스터블루 완전판 앱을 설치해야됩니다. 

요즘 많은 웹툰 플랫폼이 있는데요. 미스터블루는 웹툰, 만화, 소설을 다루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웹툰이 특정 장르에 편중되어 있는데도 그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런 장르가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기본적으로 유료 웹툰 서비스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기다리면 무료 서비스도 존재합니다. 현재는 신규회원을 위한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어요. 그리고 특정 만화 대여 할인 서비스도 하고있네요. 

미스터블루 완전판

미스터블루 완전판 다운로드

미스터블루 완전판 앱 다운로드는 미스터블루 공식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마트폰 모바일 브라우저를 열고 미스터블루에 접속합니다. 

미스터블루에 접속하니 브라우저 하단에 완전판앱 설치하기 안내가 뜹니다. 설치하기를 터치하면, 미스터블루 완전판앱 설치안내가 뜨는데요. 완전판앱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apk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이러한 형식의 파일은 브라우저에서 기기에 손상을 줄 수 있다고 하지만 공식홈페이지에서 배포하는 것이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미스터블루 완전판 apk

다운로드한 미스터블루 완전판 apk를 실행하여 설치하도록 합니다. 보통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된 파일은 스마트폰 내장 메모리의 Download 폴더에 있습니다. 

미스터블루 완전판 앱을 실행합니다. 원하는 웹툰이나 만화가 있나요? 로그인하시면 PC에서 보던 것 처럼 더 많은 콘텐츠가 뜰것입니다. 

차트

아쉽게도 아이폰 사용자는 완전판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완전판 앱은 사용할 수 없고, 모바일 브라우저로 접속해서 이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