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꿀캠 gif만들기 허니캠

반응형

gif 움짤 만들기 프로그램 찾으시나요? 반디소프트에서 제작한 꿀캠은 사용하기 간편하고 편집 기능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단, 유료 프로그램이라서 구매를 하지 않으면 honeycam 이라는 워터마크가 표시되며, 매번 10초까지만 촬영이 되는 제한이 걸려있습니다. 

그래서 10초 이내의 간단한 GIF 만들기가 필요하시다면 사용하시고, 워터마크를 원하지 않는다면 다른 gif 프로그램을 찾아보시거나, 1PC당 29,700원의 요금을 주고 결제를 하고 꿀캠을 사용해야 됩니다. 

꿀캠

꿀캠 다운로드 

꿀캠은 반디소프트 및 네이버자료실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꿀캠2 버전과 꿀캠3베타 버전 두가지로 배포되고 있는데요. 3.0은 편집 기능이 대폭 강화된 베타버전 입니다.

네이버자료실에는 다운로드 하게 되면, 3.0 베타버전으로 설치가 되므로 원하는 버전을 선택해서 다운로드하여 꿀캠을 설치합니다. 3.0 베타 버전도 유료이므로 편집기능을 많이 사용하지 않는다면 2.0 버전으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꿀캠3.0 버전은 자막 기능 강화, 말풍선넣기, 스티커, 액자, 뽀샤시 필터, 확대축소, 마우스 커서 강조 및 클릭 효과 등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꿀캠 사용법

꿀캠 녹화

꿀캠을 실행하고, 새로녹화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녹화창이 열리는데요. 녹화를 하고 싶은 영역을 결정하고, 녹화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녹화가 시작됩니다. 

꿀캠 편집

무료버전 기준 10초가 지나면 자동으로 녹화가 중단됩니다. 여기서 바로 편집하기를 통해서 필요없는 프레임은 삭제하셔도 되고, 이상이 없다면 바로 저장을 클릭하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