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에픽게임즈 런처 다운

반응형

언리얼엔진 및 포트나이트 제작사로 유명한 에픽게임즈 런처 다운로드 안내 포스팅입니다. 저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매주 무료로 배포하는 게임을 받기 위해서 설치하기도 하였는데요. 어느새 라이브러리를 보니 무료로 받은 게임이 꽤 많더군요. 

에픽스토어에서는 2주에 한번씩 무료게임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월드워Z 게임을 무료로 배포하더니, 최근에 갓게임 GTA5 프리미엄을 무료로 배포하였습니다. GTA5의 핵심은 온라인이지만, 싱글 스토리만 해도 충분히 재미있거든요. 

에픽게임즈 gta5 무료 배포 때문에 서버가 터지기도 하였는데요. 무료 배포 기간 전에 라이브러리에 등록이라도 미리 해두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에픽게임즈 런처 다운로드

에픽게임즈 런처

에픽게임즈 런처 다운로드를 위해 에픽게임즈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에픽게임즈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다운로드가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gta5를 받으실 분들은 웹에서 바로 회원가입후 라이브러리에 등록해두었다가 나중에 다운받는 것도 괜찮습니다.

에픽게임즈 런처 설치

이제 에픽게임즈 런처를 설치해봅시다. 설치할 때는 간단하게 설치 폴더만 지정해시면 쉽게 설치가 됩니다. 

gta5 무료

설치완료 후 자동으로 런처가 업데이트 되는군요. 다 될때까지 잠시 기다리도록 합니다. 

에픽게임즈 가입

에픽게임즈 계정은 다른 소셜아이디를 활용하여 가입해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는 게임의 경우 다른 플랫폼의 계정의 연동도 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구글 계정으로 가입해두었더니 2단계 인증은 따로 요구하지 않더군요.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런처에서 로그인 후, 왼쪽 스토어 탭을 클릭해서 무료 게임을 찾아 원하시는 게임을 받으시면 됩니다. 무료 게임은 결제 단계에서 0원처리 되기 때문에 결제 수단은 딱히 생각해두지 않으셔도 됩니다. 참고로 에픽게임즈 gta5 무료 배포는 5월 21일까지입니다. 

에픽게임즈 설치경로

그리고 게임 설치 위치는 게임을 설치할 때 결정할 수 있습니다. C드라이브 용량이 부족하신 분들은 찾아보기를 클릭해서 D드라이브로 변경해주세요. 

에픽게임즈 다운로드 속도는 생각보다 느리군요. 접속자가 몰려서 그런거는 이해하지만 여전히 서버는 불안한 것 같습니다. 

후발주자 답게 공격적인 전략을 펼치는군요. gta5가 오래된 게임이긴 하지만, 싱글 컨텐츠만 해도 꽤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