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Preview

갤럭시노트20 정품케이스 종류

반응형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정품 케이스 종류

아무리 스마트폰의 디자인이 이쁘게 출시되었어도 생폰을 사용하는 것은 위험하기 때문에 케이스는 필수겠죠? 인기 있는 스마트폰 기종은 정말 다양한 종류의 케이스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갤럭시노트20 및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스마트폰을 사전 예약하셨거나, 구매할 예정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삼성전자에서 출시하는 정품 케이스 종류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요즘에는 너무 많은 종류의 케이스가 있어서, 스마트폰 보호뿐만 아니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내 마음에 쏙 드는 케이스를 구하는 것이 더 어렵게 느껴지는데요. 때문에 저는 정품 케이스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삼성의 정품케이스는 현재는 전국 디지털프라자 매장 및 삼성전자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한데요. 시간이 조금 지나면 각종 오픈마켓에서도 판매가 될 예정입니다.

스마트 LED 뷰 커버

스마트 LED 뷰 커버는 커버를 열지 않아도 시간과 알림을 확인할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이전보다 시계 LED가 더욱 커졌다는 것이 특징이며, 커버 안에는 카드 한 장 정도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0 스마트 LED 뷰 커버

갤럭시노트20 스마트 LED뷰 커버는 블랙, 민트, 브론즈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정품 케이스들을 쭉 살펴보시면 아시겠지만, 브론즈 컬러가 공통적으로 추가되었으며, 민트 색상은 일반 갤럭시노트20 모델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스마트 LED 뷰커버

갤럭시노트20과 울트라가 디자인적으로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케이스도 디자인적인 차이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컬러 차이가 있어요. 일반 모델에는 민트 색상이 있지만, 울트라 모델에는 민트 색상 대신에 화이트 실버 색상이 있습니다.

스마트 클리어 뷰 커버

일명, 지펠케이스라고 불리는 스마트 클리어 뷰 커버가 이번에도 출시되었습니다. 커버 덮개 사이드에 창이 있어서 시간 및 알람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스와이프 해서 스마트폰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0 스마트 클리어 뷰 커버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스마트 클리어 뷰 커버

크바드라트 커버

크바드라트 커버는 이름도 어렵네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케이스입니다. 크바드라트는 고성능 섬유를 디자인하고 생산하는 덴마크 섬유 브랜드라네요.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으로 지속 가능한 소재 (버려진 폴리에스터 재활용)로 만들어진 친환경 제품이며 텍스처가 돋보이네요.

갤럭시노트20 크바드라트 커버
갤럭시노트20 울트라 크바드라트 커버

레더커버

슬림한 디자인의 레더커버는 부드러운 송아지 가족으로 제작되어, 손에 쥐었을 때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측면 버튼은 알루미늄 버튼으로 보호되어있습니다. 이번에는 인기가 없는 컬러는 모두 제외하고 블랙, 그린, 브라운 3가지 색상만 출시되었습니다.

갤럭시노트20 레더커버
갤럭시노트20 울트라 레더커버

클리어 프로텍티브 커버

갤럭시노트20의 미스틱 컬러를 살리고 싶다면 사용하기 좋은 케이스입니다. 뒷면은 투명한 커버에 사이드는 미끄럼방지 패턴이 있어서 손으로 잡았을 때 안정감을 줍니다. 미군에서 실시하는 낙하테스트 조건을 받았다고 하네요.

갤럭시노트20 클리어 프로텍티브 커버
갤럭시노트20 울트라 클리어 프로텍티브 커버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

45도 및 60도 각도로 세울 수 있는 킥스태드가 각각 있어서 스마트폰을 세울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특히 실버 컬러는 캐리어 에디션이라 불리죠. 프로텍티브 커버도 미군에서 실시하는 낙하 테스트 조건을 통과했습니다.

갤럭시노트20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
갤럭시노트20 울트라 프로텍티브 커버

실리콘 커버

실리콘 커버는 가장 무난하며 꾸준히 사랑받는 케이스입니다. 특히 다양한 컬러가 특징이었는데요. 이번에는 3가지 색상으로만 출시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공통적으로 블랙과 브론즈 컬러가 있으며, 일반 모델에는 민트, 울트라 모델에는 화이트 실버 색상이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0 실리콘 커버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실리콘 커버

클리어 스탠딩 커버

클리어 스탠딩 커버는 투명 색상 1가지로 출시되며, 탈부착 가능한 킥스탠드로 스마트폰을 세울 수 있습니다. 고탄력 TPU 범퍼와 견고한 폴리 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갤럭시노트20 클리어 스탠딩 커버
갤럭시노트20 울트라 클리어 스탠딩 커버

지금까지 갤럭시노트20 정품케이스 종류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이번에는 클리어 뷰 커버, LED커버는 출시하지 않았네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정품케이스 컬러 종류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기기 본연의 미스틱 컬러를 살리고 싶다면 투명한 케이스쪽이 더 좋을 것 같네요. 현재 공개된 정품케이스는 이정도인데, 다른 기종 처럼 테마 콜라보 케이스도 출시될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