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미르4 pc버전 플레이!

반응형

미르4 PC버전 런처

미르의전설 시리즈 후속작 미르4는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전사, 술사, 도사, 무사 클래스가 있으며 미르의전설2의 500년 후의 이야기를 그린 K판타지 게임입니다. 위메이드 대표작인 원작 미르의 전설 시리즈도 인기가 좋았지만 모바일 버전 미르4도 인기가 상당한 것 같습니다. 게다가 공식 IP 후속작이라고 합니다.

미르4는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 뿐만 아니라 원스토어 및 갤럭시스토어 까지 등록되었습니다. 게다가 PC버전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여 공식 미르4 PC버전을 통해서 컴퓨터로 미르4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모바일에서 진행하던 정보를 컴퓨터에서도 그대로 이어서 할 수 있습니다.

미르4는 언리얼엔진4 기반의 그래픽과 pvp 대전, 필드 프리루팅, 인공지능 금난전권이 특징입니다. 무협 게임이다보니 문파 중심 사회 시스템 기반이 중요시되기도 합니다.

다른 앱플레이어를 설치해서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공식 미르4 PC버전이 호환성이나 안정성에서 좋을 것 같습니다. 미르4 PC버전 다운로드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PC로 플레이하기 버튼을 누르면 설치파일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뜹니다. 지금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본인인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PASS 앱을 통해서 문자인증, QR코드 인증 등 편한방법을 선택해서 본인확인이 완료되면 확인을 눌러서 설치파일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미르4 런쳐가 설치됩니다. 기본 설치 경로를 확인하고 안내에 따라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런처만 설치되는 것이라서 이 과정은 금방 끝나게 됩니다.

이제 본격적인 게임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경로는 기본으로 런처가 설치된 폴더로 지정됩니다. 이제 안내에 따라 설치를 진행하면 설치는 완료됩니다.

이제 바탕화면에 생성된 MR4 런처를 실행하면 미르4 런처가 실행됩니다. 업데이트 사항이 있을 경우 런처에서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듀얼플레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다른 계정으로 1번 게임 시작 및 2번 게임 시작 따로 구동시킬 수 있습니다.

따로 최적화 작업 같은 것은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게임시작을 눌러서 추가 데이터를 받은 뒤 모바일에서 사용했던 계정과 같은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게임을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동 조작을 할 수 있는 요소가 많기 때문에 모바일 컨트롤이 어려우셨던 분들은 키보드 마우스 컨트롤을 사용하여 더 편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미르4 PC버전 사양

미르4 권장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64비트 운영체제만 지원하며 하드디스크 여유 공간을 최소 6GB 이상 확보해야 됩니다.

  최소사양 권장사양
운영체제 윈도우8.1 / 64비트 윈도우10 / 64비트
CPU 인텔 코어 i5-5200U 2.2Hz 인텔 코어 i5-6200U 2.3Hz
메모리 4GB 16GB
그래픽카드 Nvidia GTX 650 / AMD Radeon 530 Nvidia GTX 950 / AMD Radeon 560
저장공간 6GB 이상
다이렉트X DriectX11

PC버전은 그렇게 높은 사양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휴대폰으로 플레이하는 것보다 더 좋은 그래픽으로 게임을 할 수 있으며 웬만한 온라인 게임 수준의 고퀄리티를 자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