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mnet 온에어 실시간 보기

반응형

mnet 온에어 실시간

예전에는 mnet에서 하루종일 아이돌의 뮤직비디오가 나왔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mnet은 주로 젊은층을 겨냥한 음악 방송 엠카운트다운 뿐만 아니라 시즌제 프로그램으로 너목보, 보이스 코리아, 쇼미더 머니, 고등래퍼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주로 방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MAMA를 보고 싶은데 티비를 안방에 다른 가족 구성원에게 빼앗겨서 컴퓨터와 티비를 통해서 Mnet 실시간 온에어 채널을 보기 위한 방법을 찾고 계신 것 같습니다.

참고로 mnet은 공식 홈페이지가 없습니다. 지니뮤직과 합병으로 지니TV에서 Mnet 방송 프로그램의 클립 영상들 위주로 모아놓은 서비스가 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 해보면 VOD 서비스가 있지만 지니 회원이 아니라면 1분 미리보기만 가능하며 이것도 실시간 방송이 아니기 때문에 아쉬운면이 있습니다.

mnet 온에어 실시간 TV 보기는 국내 ott 서비스 티빙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티빙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가입부터 진행합니다. 티빙은 유료 ott 서비스지만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서 실시간 티비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에서 라이브 탭에서 인기 실시간TV를 누르면 Mnet이 안나올 수 있어서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티빙검색에서 mnet을 찾으면 실시간 TV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마침 Mnet MAMA 아시안 뮤직 어워드가 방송중이네요.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mnet 온에어는 미리보기만 되기 때문에 유료가입이 부담되신다면 회원가입을 한 뒤, 이용권은 사지않아도 실시간tv를 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물론 모바일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티빙 앱을 설치해서 실시간tv 살펴봅니다. 만약 mnet 채널을 찾을 수 없다면 검색으로 실시간TV에서 mnet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KT 통신사를 사용하거나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신다면 모바일 seezn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즌 앱에서 인기 On-Air를 열어봅니다. 인기채널 목록에서 아래로 스크롤 해보면 mnet채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몇몇 채널은 방송사의 사정으로 제공되지 않지만 다행히 mnet은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것도 저것도 사용하기 귀찮다면 Mnet K-POP 유튜브 채널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기도 합니다. 짧은 영상들이지만 주요 영상들은 많이 있으니까요.

그리고 트로트가 나오지 않는 채널입니다. 또한 악마의 편집으로 유명하여 방송을 했다하면 화제성을 몰고오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