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링피트 멀티모드 하는법 보상 때문에 안하면 손해

반응형

링피트에는 멀티모드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의미를 잘못 이해해서 온라인으로 다른 사람과 대결하는 의미인 줄 알았는데 그 뜻이 아니라, 멀티태스킹 모드의 의미였습니다. 역시 운동은 자기 자신과의 외로운 싸움이군요.

멀티모드는 화면없이 링콘만으로 하는 운동인데, 멀티태스킹 모드를 통해서 TV를 보거나 다른 활동을 하면서 링콘을 누르고 당기는 횟수가 기록됩니다. 하루 500회까지 카운트되며 보상 때문에라도 어차피 매일 링 피트를 하는 중이라면 안 할 이유가 없습니다.

링피트 멀티모드 하는 법

멀티태스킹 모드는 닌텐도 스위치가 절전모드 (슬립)에 있는 동안 링콘을 조이고 당기는 횟수를 누적하는 모드입니다. 얼마나 했는지는 다음에 게임에 입장했을 때 표시되며 내 프로필 또는 다른 사람이나 친구에게 보상을 선물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링피트 멀티모드 하는 법은 멀티모드를 눌러보면 상세히 알려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굳이 포스팅으로 남길 이유는 없지만, 기왕 매일 링피트를 하는데 멀티모드를 안 하면 오히려 손해라는 느낌이 들어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어드벤처 모드를 진행하다 보면 재료나 골드가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 이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먼저, 닌텐도 스위치 본체를 슬립모드로 변경합니다. 화면을 안 보고 하는 기능이라서 절전모드 상태에서만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링콘에 조이콘을 체결한 뒤, R스틱 버튼을 누르면 상단 LED 4개가 모두 표시됩니다. 이상태에서 링콘을 조이거나 당길 때마다 비프음으로 알려주며 알아서 카운트가 됩니다. 그리고 100회째 마다 다른 비프음을 들려주며, 500회를 모두 채우면 자동으로 종료되면서 더 이상 카운트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왼쪽 조이콘은 착용하지 않아도 되며, 본체에 체결해놔도 상관없었습니다.

멀티모드 보상 받기

500회를 모두 채웠으면 링피트를 실행해서 메인화면에 있는 멀티모드를 눌러서 보상을 받아봅시다. 몇회를 했는지 표시가 되어있군요.

그리고 멀티모드 보상을 받을 프로필을 선택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친구에게 보내기는 나와 친구 모두 온라인에 가입되어 있는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골드, 경험치, 재료를 주는데, 어드벤처 모드를 하다 보면 골드와 재료가 부족한 경우가 종종 생기는데 이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받은 재료를 모두 촬영한 것은 아니지만 랜덤으로 주기 때문에 원하는 게 나오지 않을 때가 있긴 합니다. 그리고 추가 경험치를 받으면 레벨업에 유리하기 때문에 새로운 스킬을 얻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보니 링피트 멀티모드 안 할 이유가 없겠죠? 조금 더 수월한 진행을 위해서 필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