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사이트

allinpdf 간편한 HWP PDF 변환

반응형

얼마전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프로그램을 포스팅했지만, 직장인은 무료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한계가 있었다. 이번에 소개할 allinpdf 라는 사이트는 웹 페이지기 때문에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각종 문서 포맷으로 PDF를 변환 시킬 수 있다. 

PDF HWP 변환 사이트는 allinpdf 에서 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판단하여 사이트를 소개한다. 보통 PDF 변환 편집 사이트라고 하면 smallpdf를 많이 소개하던데 약간 불편한점이 있다. 

이번에 소개하는 allinpdf 변환 사이트는 한국어를 지원하며 PDF HWP 변환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계열 제품, JPG 등 다양한 포맷으로 변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굳이 번거롭게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PDF 문서 변환을 할 수 있다. 

그리고 PDF 합기기 분할 회전 압축 등의 기능도 지원하니 프로그램 없이 간단히 PDF를 편집하려면 allinpdf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편할 것이다.

allinpdf 간편한 HWP PDF 변환 사이트

allinpdf

allinpdf
한국어

allinpdf 무료 변환 사이트에 접속하면 영어로 페이지가 뜨는데 상단에 언어 탭에서 한국어로 변경하면 한글로 사용할 수 있다. 

PDF 변환 

allinpdf
PDF 변환

먼저 테스트로 HWP를 PDF로 변환해보겠다. 

allinpdf
PDF 변환기

메인페이지에서 바로 PDF 변환기를 클릭한다. 

HWP →PDF JPG PNG GIF TIFF

allinpdf
여기에 파일을 드롭하세요

'여기에 파일을 드롭하세요' 박스안에 HWP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 하자. 

allinpdf

저장하고 싶은 문서포맷을 선택한다. 현재 HWP 파일은 PDF 그리고 그림파일로 저장이 가능하다. 

allinpdf
지금 파일 다운로드

변환이 완료되면 지금 파일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변환된 문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PDF → HWP DOC TXT HTML XPS EPUB JPG PNG GIF TIFF

allinpdf

반대로 PDF를 드래그 앤 드롭을 하면 한글 HWP 문서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JPG 및 각종 문서들로 변환이 가능하다. 

allinpdf
지금 파일 다운로드

변환이 완료되면 지금 파일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변환된 문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PDF 도구

allinpdf
PDF 도구

PDF 문서 포맷 변환 뿐만 아니라 업무에서 주로 사용하는 PDF 합치기, 분할, 회전, 압축 기능도 지원한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과 같이 PDF 문서 내에 있는 텍스트를 편집하거나 주석을 넣을 수는 없지만 PDF문서 변환이나 합치기, 분할 기능을 더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직장인이라면 라이센스 확인도 안하고 함부로 프로그램 설치하지말고 allinpdf로 작업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2018/08/22 - [IT 매뉴얼/소프트웨어] -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다운로드 PDF 편집 병합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