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구버전 포함

반응형

게임패드를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그리고 멀티 디바이스 설정방법에 대해 알아보겠다. 모모앱플레이어는 블루스택 녹스앱플레이어 같이 안드로이드 게임을 PC에서 구동시킬 수 있으며 버추얼박스 기반이다. 

나름 최적화가 잘되있어서 3D게임을 구동하는데 무리가 없어서 검은사막이나 배틀그라운드 등 최신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로 즐길 수 있다. 

이런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프로그램은 사용하기전에 컴퓨터에 VT 가상화 옵션이 활성화되어 있는지부터 확인하는 것이 좋다.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구버전 포함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현재 모모앱플레이어 공식홈페이지에 접속이 안되는 이슈가 있어서 모모앱플레이어 최신버전 및 구버전은 네이버 자료실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현재 3버전이 최적화가 잘안된다는 이슈가 있어서 구버전으로 받고 싶은 사람은 네이버 자료실 아래 버전을 클릭하여 원하는 버전을 찾아서 설치하면 된다.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구버전

최신버전을 사용해도 문제가 없는 사람은 상관없지만 구버전이 필요한 사람은 버전 탭을 클릭해보면 모든 구버전 목록이 있으니 원하는 버전을 다운로드 하면 된다. 

모모앱플레이어 설치

모모 설치파일을 실행하여 즉시 설치를 클릭하면 모모앱플레이어 설치가 진행된다. 

모모앱플레이어 설치

별 다른 어려운 설정없이 쉽게 설치할 수가 있다. 시작하기를 클릭하여 모모앱플레이어를 실행해보자. 

모모앱플레이어 설치

모모앱플레이어 실행창인데 특이한점이 있다면 국내 통신사 앱스토어인 원스토어까지 지원하니 원스토어 게임도 PC로 즐길 수 있다. 

멀티

모모앱플레이어 멀티

모모앱플레이어를 설치하면 바탕화면에 기본 모모앱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 아이콘이 하나 더 생긴다. 실행해보면 녹스앱플레이어 처럼 여러 디바이스를 동시에 돌릴 수 있다. 

모모앱플레이어 멀티

멀티 앱플레이어 설정은 딱히 어려운게 없고 신규/복사 버튼으로 얼마든지 디바이스를 늘릴 수 있다. 

게임패드 지원

모모앱플레이어 게임패드

모모앱플레이어의 장점 중에 하나는 게임패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자동사냥이 되지 않는 RPG 게임의 경우 빛을 발하는 기능이다. 다른 별도의 기능을 설정할 필요는 없고, 모모앱플레이어가 실행된 상태에서 게임패드를 PC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인식된다. 

앞으로의 업데이트가 더 기대되는 모모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에 대해 알아보았다. 요즘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가 대부분 비슷하고 상향평준화가 되었기 때문에 어느 프로그램을 사용해도 상관없지만, 마음에드는 에뮬레이터를 사용하길 바란다. 

2017/08/13 - [IT 매뉴얼/윈도우10] - 인텔 CPU 가상화 기술 활성화 방법

참고로 모모앱플레이어는 더 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고 LD플레이어 라는 이름으로 재탄생하였으니 엘디플레이어를 사용해보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다.

[소프트웨어] -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최적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