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로지텍 g102 드라이버 다운 G HUB

반응형

로지텍 g102 드라이버 다운

가성비 좋은 게이밍 마우스로 꼽히는 로지텍 g102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안내 포스팅을 소개하겠다. 로지텍은 일반 제품 라인과 G 네이밍이 붙은 제품라인이 있는데, G 시리즈가 게이밍에 적합한 장치다. 그중에서 g102 게이밍 마우스는 G100S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채용하고 가장 기본에 충실한 마우스라고 볼 수 있다. 

필자도 로지텍 게이밍 기어를 개인적으로 선호해서 로지텍 G703 무선마우스와 파워플레이를 함께 사용하고 있지만,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가 가격이 부담스럽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쓸만한 게이밍 마우스가 필요하다면 로지텍 g102 마우스는 탁월한 선택일 것이다. 

일단 로지텍 g102 게이밍 마우스는 따로 펌웨어가 없고, USB를 연결하면 자동으로 드라이버가 설치되기 때문에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로지텍 전용 소프트웨어인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 및 로지텍 G 허브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LED, 매크로, 프로필 등의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게 된다. 

로지텍 g102 드라이버

로지텍 g102 드라이버 다운로드

일단, 로지텍 g102 드라이버는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 마우스를 PC에 꽂으면 바로 드라이버가 설치된다. 따로 펌웨어는 없었다. 만약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는다면 아래 로지텍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드라이버나, 펌웨어를 업데이트 할 수 있다. 

로지텍 서포트센터

로지텍 서포트 홈페이지에서 로지텍 g102 뿐만 아니라 모든 로지텍g 시리즈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있다. 

현재 Logitech G HUB 프로그램 출시로 인해 Logitech Gaming Software를 설치해도 다시 로지텍 G허브 프로그램을 설치하라는 안내가 뜨기 때문에 현재는 로지텍 G허브를 설치해야된다. 

이 소프트웨어만 설치해서 실행만 하면 자동으로 드라이버 설치와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진행되기도 한다. 

로지텍 G HUB

로지텍의 새로운 게임 소프트웨어인 로지텍 G허브를 실행한 모습이다. 이전 로지텍 소프트웨어 보다 한층 개선된 UI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다만, 아직 베타버전의 느낌이 강하다. 

로지텍 프로필

로지텍 소프트웨어는 일단 UI가 변경되었으며 다른 사람의 게임 프로필을 공유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그 외 기본적인 기능은 로지텍 게임 소프트웨어와 같다. 

G HUB

로지텍 G허브 소프트웨어도 로지텍 게임 소프트웨어 처럼 설정에서 펌웨어 확인이 가능하다. 

참고로 G102의 무선 버전이 G304 이니까 조금 저렴하게 무선마우스를 사용하고 싶다면, G304도 괜찮은 선택이다. 이상 로지텍 g102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안내 포스팅을 마치겠다. 

g1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