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Review

갤럭시 워치 스트랩 어반 트래블러

반응형

갤럭시 워치 액티브 런칭기념 프로모션 만원의 뿜뿜 덕분에 삼성 갤럭시 워치 정품 스트랩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그래서 오늘은 삼성 갤럭시 워치 정품 스트랩 종류와 이벤트 내용에 대해 정리해보겠다. 

스트랩의 경우 수시로 출시되고 수시로 단종된다. 그렇기 때문에 원하는 스트랩이 없더라도 만원에 구매할 수 있을 때 구매하는 것이 유리하다. 

이번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베젤링이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컬러가 돋보인다. 사이즈만 맞다면 갤럭시 워치 액티브 뿐만 아니라 갤럭시 워치 그리고 기어S3 까지 호환된다. 단, 만원 이벤트 해당자는 이벤트 기간 내 갤럭시 워치 액티브 및 갤럭시 워치 구매고객만 해당한다. 

갤럭시 워치 스트랩 만원 이벤트

스트랩 구매시 확인할 것

삼성 정품 갤럭시 스마트워치 스트랩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스트랩이 있지만, 그전에 알고있어야 되는 것은 내가 지금 사용중인 기어S3 및 갤럭시 워치의 스트랩 사이즈부터 아는 것이 먼저다.  

  • 기어S3 및 갤럭시 워치 46mm : 22mm 스트랩 사용가능
  • 갤럭시 워치 액티브 및 갤럭시 워치 42mm : 20mm 스트랩 사용가능

확실히 예전보다는 다양한 스트랩이 판매중이다. 하지만 최우선으로 결정해야 되는 것은 디자인이 아니라 사이즈다. 그 다음으로 결정하는 것이 스트랩 디자인이며, 시계 색상과 깔맞춤하는 것이 가장 잘 어울린다. 그리고 삼성닷컴에서는 상세이미지가 부실하기 힘들기 때문에 다른사람들의 글을 참고하자. 

어반 트래블러 스트랩 리뷰

어반 트래블러 스트랩은 이탈리아 가죽과 고품질 FKM 고무로 제작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스트랩이다. 

기어S3

현재 필자가 사용중인 기어S3는 갤럭시워치 46mm와 사이즈가 같다. 그렇기 때문에 갤럭시 워치 46mm 와 호환되는 어반 트래블러 스트랩을 구매하였다. (당연히 이벤트 대상자는 아니다.) 

삼성 정품 메탈 스트랩이 없기 때문에 만약 메탈줄을 원한다면 사이즈만 맞으면 되므로 따로 구해서 사용해도 큰 차이는 없다. 

어반 트래블러 스트랩

어반 트래블러 스트랩은 22mm와 20mm 두가지 사이즈 모두 출시되었으니, 자신의 갤럭시 워치에 맞는 사이즈로 구매하면된다. 겉은 가죽, 안쪽은 고무로 된 특이한 스트랩이다. 

하이브리드 실리콘

갤럭시 정품 스트랩이 금방 품절되고 금방 새로운 제품이 출시된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재고가 있는 것에서 최대한 마음에 드는 것을 구매하자. 또한 갤럭시워치 46mm보다는 42mm가 스트랩 종류가 더 많다. 

어반 트래블러 블랙

필자는 이벤트 대상자가 아니라서 아쉽게도 할인은 받지 못했지만, 가죽 스트랩이 하나 필요해서 어반 트래블러 스트랩을 구매하게 되었다. 겉은 가죽이지만, 안은 고무라서 착용시 굉장히 편안했다. 

어반 트래블러 블랙

실버 색상은 브라운 스트랩과도 잘 어울리지만, 검은색의 기어S3 및 갤럭시워치 46mm는 특유의 디자인 때문인지 스트랩 색상 선택에 제약이 많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스트랩 어반 트래블러

갤럭시 워치 스트랩의 종류는 불소고무/실리콘, 가죽, 나토, 하이브리드, 디자인 타입이 있는데, 개인적로는 메탈 스트랩 (정품없음) 그리고 가죽 스트랩이 가장 무난한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