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로지텍 웹캠 드라이버 다운로드

반응형

로지텍 C920 및 C922 같은 웹캠을 구매하셨다면 로지텍 캡쳐 Logitech Capture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용해야 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화상회의 및 원격회의, 수업 때문에 웹캠을 급하게 구매해서 사용하는일이 생겼을 거라 생각됩니다. 물론 유튜버 및 스트리머 라면 이미 사용하고 계시겠지만요. 

요즘에는 노트북, 스마트폰 및 태블릿 같은 모바일 기기 덕분에 웹캠의 필요성이 많이 줄었지만, 그래도 데스크탑 환경에서 좋은 화질을 위해서는 웹캠이 필요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특히 라이브 스트리밍 및 녹화프로그램을 사용해야되는 스트리머 분들이라면 많이 고려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나저나 예전 웹캠에 비해서 성능이나 화질이 많이 좋아졌네요. 

로지텍 웹캠 드라이버

로지텍 웹캠 드라이버 다운로드

로지텍 C920 및 C922 웹캠 드라이버는 컴퓨터에 연결하면 플러그 앤 플레이로 바로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웹캠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완전한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로지텍 전용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로지텍지원

로지텍 지원 페이지에서 사용하시는 로지텍 웹캠 모델명을 입력해서 해당 제품을 선택합니다.

로지텍 캡쳐 다운로드

그리고 왼쪽 다운로드 탭을 선택하면 사용중인 운영체제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로지텍 캡쳐 Logitech Capture 프로그램 다운로드 안내가 뜹니다. Download Now를 클릭해서 설치파일을 받으세요. 

Logitech Capture

로지텍G 시리즈가 로지텍 G HUB를, 로지텍 MX시리즈가 로지텍 Option를 설치하면 되듯이, 로지텍 웹캠 제품군들은 로지텍 Capture를 설치하면됩니다. 

로지텍 캡쳐 설치

이제 설치파일을 실행해봅시다. 설치는 쉽게 가능한데요, 제품 개선 지원은 동의하셔도 되고, 안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로그인

설치가 완료되면 로지텍 웹캠 프로그램을 실행해봅시다. 오른쪽으로 모두 넘겨서 로그인 또는 계정만들기를 클릭하세요.  

선택된 소스 없음

그러면 선택된 소스 없음이라고 뜨는데요. 소스1 및 소스2에 웹캠 및 컴퓨터 화면을 각각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해상도 설정

설정에서는 해상도 및 fps 설정을 해줄 수 있네요. 

유튜버, 브이로거 등 크리에이터에 최적화된 비디오 녹화 및 스트리밍 소프트웨어인데요. 복잡하고 오려웠던 영상 콘텐츠 제작 프로그램에 비해 직관적이고 쉬운 것이 특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