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파피루스5 다운로드 PDF 뷰어

반응형

파피루스5 무료 PDF 뷰어는 대용량의 PDF 문서를 보기에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로딩시간도 짧고 텍스트 검색, 메모, 파일첨부 등 다양한 부가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 및 기업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PDF 뷰어 입니다. 

요즘 문서를 PPT가 아닌 PDF로 배포되는 경우가 있는데, 밑줄을 긋거나 메모를 해야될 때가 있습니다. 모든자료를 프린트하기 힘든 상황이라면 파피루스5 PDF뷰어가 쓸만한 것 같습니다. 

참고로 윈도우10 운영체제는 엣지브라우저로 PDF 문서가 열리는데요. PDF문서량이 많으면 다 읽어들이는데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이런 가벼운 PDF뷰어가 필요한 것 같네요. 특히나 무료 프로그램이면서 많은 부가기능을 지원하니깐요. 

참고로 편집이나 변환용은 아니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뷰어에서 몇가지 부가기능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파피루스5 다운로드 

PAPYRUS5

무료 PDF 리더 파피루스5는 공식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하거나, 네이버자료실에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네이버자료실

대용량의 PDF 문서라도 빠르기 열리며, 직관적인 UI, 간편한 페이지 조작, 다양한 부가 기능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부가기능은 메모, 형광펜, 스탬프, 파일첨부, 스냅삿, 회전 등의 기능을 지원합니다. 

 

파피루스 설치

설치파일을 실행하여 설치 언어는 한국어 그대로 두고 확인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무료인데 다행히 설치하는 과정에서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하는일없이 쉽게 설치할 수 있어요. 

파피루스5

참고로 PDF 편집 기능은 없으니, 가벼운 PDF 뷰어를 찾으신다면 사용해볼만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