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애플스토어 교육할인 구입기!

반응형

계속해서 윈도우10 및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위주로 포스팅을 작성했었는데요. 이제는 맥OS 및 iOS도 다뤄볼 생각입니다. 그리하여 이번에 맥북을 애플스토어 교육할인으로 오픈마켓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하였습니다. 

먼저 애플스토어 교육할인 인증에 대해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랜덤으로 확인을 한다는 말이 있던데, 이것도 복불복 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모르니, 학생증 및 재학증명서 서류를 준비해두면 좋겠죠? 학생할인은 가족이 아니라도 상관없고, 아는 지인이면 됩니다. 

애플스토어 교육할인

애플스토어 교육할인

먼저, 구입하려는 제품의 오픈마켓 가격과, 애플스토어 교육할인 가격을 비교하여 무엇이 더 저렴한지부터 파악하는게 중요하겠죠? 학생할인이 더 저렴한 경우 애플교육할인 스토어에 바로 접속하시거나, 애플 대한민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속하셔도 됩니다. 

애플 대한민국

애플 대한민국 공식사이트에 접속한 경우, 왼쪽 상단에 있는 교육 할인 스토어 홈을 클릭하세요. 

애플 교육스토어

그러면 교육할인 페이지로 접속하게 됩니다. 학년에 상관없이 대학생, 학부모, 교수진, 교직원이 애플 제품을 할인구매할 수 있는데요, 원하는 제품의 가격부터 살펴보세요. 

저는 이번에 출시한 신형 맥북에어 2020을 구매하였습니다. 왼쪽이 학생할인이고 오른쪽이 정상가입니다. 

맥북에어 학생할인 가격

이제 구매를 해보겠습니다. 애플케어 및 추가 악세서리가 필요하신 분들은 주문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인증 메일을 대비하여, 비회원 주문을 하였습니다. 주문자의 이름과, 학생인증을 받는 사람 이름을 맞추기 위해서죠. 혹시나 모를 사태에 대비했습니다. 

배송예정일

배송이 영업일 기준 5~7일 이후 배송이라는 군요. 배송 예정일을 확인하세요. 

주문완료

주문이 완료되면 주문번호와 함께 배송예정일이 뜹니다. 그리고 주문완료후 추가 문서가 필요하다며 문자 및 이메일이 올거에요. 

그러면, 

  • 정보공개 동의서
  • 학생증 앞면
  • 입학허가서 또는 재학증명서 

인증 메일에 첨부되어 있는 정보공개 동의서를 다운로드하여 인쇄한 뒤, 자필로 서명스캔한 동의서와 학생증, 입학허가서 및 재학증명서를 스캔하여 첨부해서 답신하면 됩니다. 스캐너로 스캔하실 필요는 없고 폰으로 촬영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이메일에 주문번호도 기재하시는거 잊지마시구요. 3일내 답신하지 않으면 주문이 취소됩니다. 만약, 인증 메일이 오지 않는 분들은 그냥 통과입니다. 

그리고 배송이 시작되면 이메일로 배송 및 추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은 DHL 인데요, 바쁘면 우체국으로 넘겨서 배송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6월 1일에 주문하여 배송예정일보다 빠른 6월 4일에 수령하였습니다. 

MacBook Air 2020

이번기회에 저도 애플 감성 느껴보겠습니다. 맥OS는 처음 사용해보는데요. 익숙해지는데로 도움이 될만한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리뷰/사용후기] - 맥북 에어 13인치 2020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