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블루스택5 64비트 제2의나라 pc

반응형

블루스택5 64비트 제2의나라 pc 버전으로 실행할 수 있으니, 일반 블루스택5 (32비트) 버전을 설치하셨던 분들은 새 인스턴스 추가를 통해서 블루스택 64비트 버전을 추가하면 되고, 새롭게 설치하는 분들은 블루스택5 64비트 다운로드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들이 64비트 환경을 요구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안드로이드7 누가 32비트 버전에서는 구동되지 않는 제2의나라 같은 경우에는 안드로이드 누가 64비트 환경이 필요하기 때문에 블루스택5 64비트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면 블루스택 메인페이지에서 받으신 분들은 32비트로 설치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64비트 환경이 필요한 게임은 이렇게 기기가 이 버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라는 알림과 함께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다행히 블루스택 64비트 버전을 새롭게 추가 설치 필요없이, 기존에 설치되어있던 블루스택5에서 64비트 버전 인스턴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5 64비트 인스턴스 추가

이미 블루스택5를 설치하신 분들은 삭제 및 재설치할 필요없이 블루스택 멀티 인스턴스 매니저에서 쉽게 안드로이드7 64비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 또는 시작메뉴에 생성된 BlueStacks 5 Multi-Instance Manager를 실행시켜서 새 인스턴스 생성을 누른 뒤, 안드로이드 버전 선택에서 Nougat 64-bit를 선택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CPU 코어 및 메모리는 제2의나라 최적화 설정값인 4코어 및 4GB로 설정하면 됩니다. 해상도는 FHD 정도면 충분한 것 같습니다.

블루스택 멀티 매니저에서 Nougat 64비트 인스턴스가 생성되었으면 이것을 시작해서 제2의나라 pc버전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블루스택5 64비트 다운로드

블루스택4 구버전을 사용해서 최신버전으로 바꿀 필요가 있거나, 오랜만에 새롭게 앱플레이어를 찾으시는 분들은 따로 블루스택5 64비트 버전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제2의나라 버전이나 64비트 버전이나 똑같은겁니다. 메인페이지는 언제든지 다른 게임으로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버전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윈도우는 모든 버전을 눌러서 Nougat 64 bit을 선택하면 블루스택5 64비트가 기본실행인 버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5 제2의나라 최적화

실행하는 환경에 따라 컴퓨터 사양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똑같이 따라하면 좋은 설정값 같은 것은 없습니다. 제2의나라 최적화 설정도 다른게임들과 마찬가지로 기본값 그대로 두고 사용하는 것이 적절했습니다.

괜찮은 그래픽카드와 게이밍 모니터를 사용중이라면 높은 프레임 속도 사용을 켜서 모니터에서 지원하는 값을 지정해주면 됩니다. 단, ASTC 텍스쳐는 끄고 (기능삭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선택해보니 게임실행이 안되더군요.

반응형